게시된 카테고리 야구내야는 플라이아웃이 안돼?? 방금 경기보는데 플라이인데 1루로 송구까지 해서!전에 다른 경기봤을때는 투수가 플라이로 바로잡아서 아웃되던데 뭐가 맞는지 몰라서 ㅜ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