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48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내야는 플라이아웃이 안돼?? 방금 경기보는데 플라이인데 1루로 송구까지 해서!
전에 다른 경기봤을때는 투수가 플라이로 바로잡아서 아웃되던데 뭐가 맞는지 몰라서 ㅜㅜ
대표 사진
신판1
어딘지 모르겠는데 플라이 아웃이면 1루로 안 던져도 돼
아마 1루에 있던 주자 리드폭 커서 던져본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타격 직후에 바닥에 튄거 못본거 아냐?? 아님 1루주자 잡으려고 귀루하기 전에 먼저 던졌거나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내야바운드가 크게 튄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내야 플라이도 노바운드 상태에서 잡으면 자동으로 아웃이야.
1루로 송구하는 경우는 위에 파니들이 이야기해줬네. 1루주자가 리드폭이 큰 거 보고 귀루하기 던에 1루로 던져서 더블플레이 노렸거나, 아니면 노바운드가 아니라 원바운드였는데 크게 튀었거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꿀꿀해서 야식먹을것1
23:14 l 조회 17
장터 6/28 kt vs 삼성 지류티켓 2장구해요
23:13 l 조회 28
하 추천탭 진짜2
23:11 l 조회 110
슬슬 감추 명단 궁금하다 5
23:10 l 조회 92
우웅해1
23:07 l 조회 31
저 로터리픽 어쩌고는 대체 어디서 자꾸 말이 나오는거임? 6
23:07 l 조회 108
몇몇 팬들 점점 유난스러워지는거같음 27
22:59 l 조회 383
와 구속 169.8km 19
22:58 l 조회 314
근데 우리만 만나는 팀 계속 만나는데 7
22:57 l 조회 183
내일 폰터뷰 < 삼성 김지찬, 두산 박준순 > 3
22:54 l 조회 131 l 추천 1
OnAir 왜 내가 눈물나지
22:51 l 조회 148
너무 익숙해서 누구지 했는데
22:50 l 조회 77
안현민 잘하고 잇오?
22:49 l 조회 56
월드컵 보니 크보 조롱하던 몇몇 축구 관계자들 웃기네 진짜 15
22:49 l 조회 260
리틀 이글스 첫승!!! 1
22:49 l 조회 68
OnAir 야구대장ㅋㅋㅋ 캐삭전 리틀이글스가 이겼네16
22:49 l 조회 341
각팀 아바디들 요새 어때? 15
22:46 l 조회 141
선수들 원정 질문 주말 홈 월 휴무 주중 원정이면 언제 넘어감? 3
22:46 l 조회 57
키움이 드래프트 1번 독식해서 로터리픽 도입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는데 익들은 어떻게 생각해?28
22:45 l 조회 408
왜 돌판 유사먹는 사람들이 야구판으로 넘어오는지 알겠다 22
22:43 l 조회 380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