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과 4학년인데 지금까지 한 학기에 팀플 최소 3개 이상씩은 했었단 말임? 다섯 과목 팀플 있던 학기도 있었고...? 쨋든 학교 다니면서 했던 모든 팀플에서 무조건 팀장 했었는데 팀플 있던 강의는 시험 좀 못 봐도 에쁠 무조건 나왔음... 걍 팀 단위로 같은 점수 준 건가 보면 같은 팀원인 애들 중에 비쁠인 애도 있던 거 보면 그것도 아닌 것 같고...
대신 팀장 역할을 진짜 개똥꼬 빠지게 열심히 해야하긴 하지만...ㅠㅋㅋㅋㅋ 교수한테도 티 겁나 내야함... 나 팀장이고 내가 버스 이끌고 있어요 이런 식으로ㅠㅋㅋㅋㅋ 걍 기분탓일 수도 있지만 팀장이면 교수가 기본으로 플러스 점수는 주고 가는 것 같아서 팀장 하기 싫어도 억지로 했다ㅠㅋㅋㅋㅋ 지금도 팀플하는데 팀장 괜히 했나 후회하다가... 합리화하는 중 ㅠㅋㅋㅋㅋ

인스티즈앱
블라에서 난리났던 양육권포기 이혼엔딩..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