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013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5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KIA

[잡담] 찬호야 니는 인스스 입장문부터 이기적이구나.. | 인스티즈

더이상 말을 덧붙이지 않겠다는 말은 이럴때 하는게 아니야.. 조쟁이랑 나비 거짓말 쟁이 만들고 싶으면 니가 상황설명을 하던가 뭔 냅다 아닙니다 이러면 다냐고… 길게 써서 읽어봤더만 상황설명 1도 없고 타인에 말에서 생긴 오해라고 하는 또 남탓으로 끝나면 어쩌자는거야 오해를 풀고싶으면 적어도 상황 설명은 해야지
대표 사진
무지1
아 내말이 무슨 상황이었는지를 알려줘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오해를 오해라고 하지 뭐라고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무지
뭐라니 어쩌다 오해가 생긴지 대강이라도 말해야지 걍 저러면 나지완이랑 조재영이 허위사실로 말 지어낸거밖에 더되냐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그냥 다른 종류의 관종같음 아 됐고 답답하니깐 확실하게 말하라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4
이러면 또 나지완이랑 조재영은 둘이 짜고쳐서 거짓말 친 사람들 되고 또 팬들은 잘 알지도 못하면서 괜히 선수 한명 싫다고 억까한 못된 사람들 취급 받는거지 머..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5
입장문‘까지도’ 이기적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7
비교하고 싶진 않지만 도영이랑 너무 비교됨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8
진짜 지생각만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9
ㄹㅇ 인스스 읽는 내내 걍 황당함 뭔 대강이라도 상황설명은 해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10
뭐가 이기적이란 거지?
본인은 아니니까 아니라고 입장 표명한거잖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양현종 보고 자란 티 3
16:21 l 조회 86
오늘 고척 가는 무지들 뭐 먹어? 3
16:15 l 조회 50
ㄹㅇ 초딩이 따로 없음1
16:06 l 조회 141
요즘 갸티비 보면 가끔 헷갈림1
16:02 l 조회 133
무지들 무지들 선착순 10명 포인트🍀 26
15:49 l 조회 295
헉 내일 아이돌분 시구하신대 9
15:41 l 조회 250
올스타전 뽑혀서 좋아하는거 보니까3
15:38 l 조회 119
버스 컨텐츠 한번 더 해줌 좋겠다1
15:31 l 조회 84
. 11
15:27 l 조회 301
장터 내일 모레 티켓팅 도와줄 수 있는 무지! 사례 있어용⭕️⭕️⭕️ 1
15:26 l 조회 33
억울하다
15:25 l 조회 136
친목질로 올스타 갈수잇는거면 1
15:24 l 조회 107
진짜 못된 사람들 만타...ㅜ
15:23 l 조회 111
혹시 챔필 앞에 지에스 많이 가 본 무지?5
15:21 l 조회 106
말나와서 얘기하는건데.. 6
15:17 l 조회 246
장터 6/25 키움전 4층 단석 양도해요
15:07 l 조회 24
혹시 이 선수 누구야? 12
14:54 l 조회 248
갸티비 댓글에 억울해하는 사람 속출 12
14:44 l 조회 350
올스타 갈 무지들 티켓팅 29일이래1
14:42 l 조회 114
올러야 미안타 5
14:40 l 조회 223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16: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