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059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51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개발/코딩

작년부터 취준하다가 겨우 붙은 곳이 최저로 주는 곳인데… 머리로는 가야지 하는데 금액이 정말 망설여집니다 ㅠㅠ
다른 직종인 전 직장에서 3300 받았는데 그래서 더 크게 느껴지는 것 같고 업계 상황 생각하면 가는 게 맞겠죠?
대표 사진
익인1
와 그래도 쉽지않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세후 2500이라 최저라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연락은 연봉 25,155,240원에 식대 20 이렇게 받았는데 세전일 것 같슴다 ㅠ 식대도 연봉에 포함인지 모르겠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프덕디 새벽에 인티하다가 놀라서 들어왔는데 이건 더 보수적으로 고민해봐야할듯 진짜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박봉수준의 회사 연봉협상 잘해준다는 얘기 듣고 일 시작했는데, 일하는 1년동안 든 생각이 초봉이 결국 내 5-6년 연협을 결정한다는게 두고두고 아쉽고 지금도 아쉬움 ㅠㅠ
2-3년만에 대겹으로 이직할 마음이 아니라면 정말 고민을.....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500은 아닌것같습니다 선생님 ㅠㅠㅠ 입에 풀칠도 못할것같아요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너무 고민이 되는데 좀 더 고려해 보겠습니다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회사안에서 웹말고 다른 개발? 로 바꿀 여지 있어보여??
어플이나 서버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웹은 앞으로도 오를 가능성이 너무 적어서 차라리 회사안에서 다른쪽으로 바꾼후에 이직이 가능할거 같으며 가도 될거같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비전공이시면 일단 가서 일하다가 중고신입으로 이직해야 합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500이면 다른 기업도 노려보죠 너무 적어요 연봉 500 올라도 3000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500이면 안갑니다...그정도 돈주는데면 어자피 배울것도 없고 이직해도 전연봉 기준인데 엄청 올려서 이직가능할 스펙쌓기도 불가능이라고 생각해요 (저도 비전공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비전공이어도 적은데 고졸 지방 아니면 그 돈 받으면서 가지말길... 이전 직종으로 돌아갈 가능성이 높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지마 지금 중소도 3,000이고 (적게 친거임) 거기서 연차 쌓아서 이직해도 이직은 직전연봉에 +a야 초봉이 생각보다 중요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선생님 그건 아니에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그냥 전산팀 취업하는거 어케 생각해5
06.22 08:33 l 조회 190
개발자 취업이 안돼....5
06.21 15:05 l 조회 147
티빙은 뭘어케하면 깃허브에 하드코딩을 해놓을 수 있지2
06.12 06:31 l 조회 414
이력서에 운전면허 넣어?9
05.29 10:07 l 조회 358
인턴 들어갔는데 개발을 ai로만 해서7
05.27 08:03 l 조회 272
중견 개발자 -> 공공기관, 공기업 전산직7
05.26 13:23 l 조회 158
다들 AI 쓰면서 코드 이제 아예 안봐???4
05.20 08:01 l 조회 294
요즘 개발 강의 사?
05.19 17:57 l 조회 133
요즘 백엔드 개발자 초봉 어느정도면 괜찮은 것 같아?7
04.29 18:32 l 조회 555
일 잡혔다....2
04.24 16:18 l 조회 238
이제 개발자 취준하려면 뭘 준비해야하지 2
04.15 17:24 l 조회 308
백준이 섭종이라니2
04.15 16:01 l 조회 457
개발 취준 포기해야지..
04.14 10:58 l 조회 275
AI 다 내돈내산이야? 회사에서 결제해줘?14
03.28 09:22 l 조회 231
내 남친이 계속 공부만하는데...솔직히 취직이 되기나 할까?12
03.25 21:33 l 조회 553
회사 두군데 합격했는데 골라줘!!10
03.04 00:54 l 조회 379
애두라1
02.27 19:07 l 조회 141
독학 인강 추천해주라11
02.20 14:29 l 조회 322
너네 개발할때 ai툴 뭐뭐 써??8
02.17 22:45 l 조회 401
요즘 커밋 메시지도 AI로 자동으로 채워주네 ㅋㅋㅋㅋ1
02.17 15:33 l 조회 301


12345678910다음
전체 인기글
일상
연예
드영배
21: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