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잡담] 울아빠 추모원왓는데 여기만오면 산림욕하는 느낌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12/ae7e7b47dc7101f071142601abfad844.jpg)
![[잡담] 울아빠 추모원왓는데 여기만오면 산림욕하는 느낌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12/2f6a2f5f32b4bd4d7a4ab7402859c309.jpg)
![[잡담] 울아빠 추모원왓는데 여기만오면 산림욕하는 느낌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12/59eccf188959cf63ca5f3ae3d8685d78.jpg)
![[잡담] 울아빠 추모원왓는데 여기만오면 산림욕하는 느낌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12/d142f237160592f8b910e1066395028e.jpg)
![[잡담] 울아빠 추모원왓는데 여기만오면 산림욕하는 느낌임 | 인스티즈](http://cdn.instiz.net/data/cached_img/upload/2025/04/19/12/66328407f08cf9cef1db9420359b8324.jpg)
산림청에서 운영하는곳이라 규모가 어마어마한데
나무들을 인공적으로 심은게 아니라서 나무들이 종류랑 모양이 제각기인것도 좋고
사람소리 차소리 하나도 안들리고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만 나서
울아빠자리까지 20분걸어야되는데 차 안타고 맨날 걸어올라옴
여기 바로 밑에길이 캠핑장이라 주말에오면 애기들 뛰노는 소리도 나더라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산림청에서 운영하는곳이라 규모가 어마어마한데 나무들을 인공적으로 심은게 아니라서 나무들이 종류랑 모양이 제각기인것도 좋고 사람소리 차소리 하나도 안들리고 새소리 물소리 바람소리만 나서 울아빠자리까지 20분걸어야되는데 차 안타고 맨날 걸어올라옴 여기 바로 밑에길이 캠핑장이라 주말에오면 애기들 뛰노는 소리도 나더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