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465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6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내 언니지만 사고회로가 남달라..인터넷 검색해보니까 대부분 휴학하고 준비한다면서 학업이랑 병행으로 성공하는건 100명 200명 중에 하나라는 글 보더니 "걍 200명 중에 1등하면 되는거아님?" 하고 시작했다 함ㅋㅋㅋㅋㅋㅋ 

사람마다 역치가 다른데, 병행한다고 해서 비웃고 욕하고 할 이유가 없다고 본다 나는... 울언니는 원래 괴물이었긴 해 수능 성적 고등학교 3년 모고 통틀어 젤 못봤는데 고대간 양반임.. 재수는 절대안한다고 하면서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거짓말 아닌데...그럼 특정해봐ㅋㅋㅋ지금 언니 직업까지 까고싶은데 진짜 특정될까봐 참는중ㅋㅋㅋ 최종스펙은 CPA도 아니고 그 너머임.. 시집도가고 애도 있음... 내가 거짓말해서 뭐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인생은 기세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기세 ㅋㅋㅋㅋ 진격의 혈육이여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동차 미쳤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예체능이라 감도 안왔는데
지인들 하나같이 하는말이 개쩐다고 난리여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미쳤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도 좀 똑똑한 편이야??
공부머리 유전이라고 생각ㅎㅐ? 궁금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엄빠 학벌이 좋아! 두분다!
그리고 나도 조금은 똘똘한편인거같음 (뻔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하... 셋째로 드갈게
언니들 용돈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뭐 먹고싶어 막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아까 그 9급 회계 병행 글 말하는 건가? 아직 합격도 안 했드만 그 사람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뭔지 모르겠고 아~까 전문직 만만하게 보네 어쩌네 하면서 사람들 엄청다투는거보는데
뭘 이런걸로 싸우나싶어갖고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근데 머 맞는 말이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가.. 병행을하든 자투리시간에 대충 준비하든, 그냥 그래그래 하고 응원이나 해주면 그만이지 하는 성격이라 근가 내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혹시 혈육 미미미누 나온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에게
그분 동차아니고 1유예합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에게
동차가 여러 과목 한 번에 다 붙는 건가? 여튼 댓 달리는 거 보니까 주작냄새 나네...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5에게
동차가 같은연도에 1차통과하고 2차(5과목인데 이번부터6과목임) 모든과목 60점 넘겨야하는거야
보통 2차에서 한번에 다붙기 힘드니까 일부만 붙고 다음연도에 나머지 과목 붙고 이런식임
고대에 cpa괴물 꽤 많다고 듣긴했는데 뮤휴학 초시동차면 인터뷰할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12에게
아하 유예 없이 쫙 붙는 거구나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동차합이면 한번에 5개 다 붙으신겨...?병행으로...? 그정도면 고대 유명인사시겠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고대는 다 잘난사람들 모인데 아녀? 유명인사씩이나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애초에 동차합격자는 전체 합격자에서도 거의 없엉 심지어 병행이시면 완전 유명하실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여기서 주작 검거..... ㅋㅋㅋ 뭘 모르는 애가 쓴 거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ㅋㅋㅋㅋㅋㅋ고대 다니면 싹다 학기병행 동차하는줄 아나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저정도면 신원 특정되지않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당연 특정되지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그니까 구라같아서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바로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법률저널같은데서 인터뷰 뜰 급인데 유명인사가 아닐리도 없지않나 댓글보니 더이상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바로됨 ㅋㅋ씨파 동차면 인터뷰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오오오오 쓴이 언니 영상 뜨겠구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머리빨 떠나서 개념만 해도 물리적 시간 자체가 부족한게 씨판데 학기병행 동차합? 전설됐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와 내친구도 고대 경영인가 갔는데 휴학하고 준비했다가 떨어졌는데... 진짜 똑똑한가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내가 아는 이번 고대 동차는 한 명 있긴 함
휴학을 해서 글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니머리도좋겟구만 다 기만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고대 동차면 알음알음 다 암 심지어 학기병행? ㄹㅇ 특정될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고대 여자 학기병행 동차생이면 바로 특정돼 근데.. 검색해도 안 나오네 에타도 고파스도 저널도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고대 학기 병행 동차 ?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학기 병행 동차 지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학기병행 동차 고대생이면 바로 특정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고대 CPA 학기병행 동차 바로 특정됨..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언제 했는데? 작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ㅋㅋㅋㅋㅋ당연히 특정되지
서울대 다니는데 동차합격 주변에 없어요 있으면 기사도 다 뜨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아직 2차 시험 기간 남았으니 늦어도 작년에 붙었을 텐데 기사가 안 날 수가 없는데ㅋㅋㅋㅋ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쓰니언니 기사 뜨고 고대 유명인사 되실듯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주작도 똑똑해야 한다는 게 맞말이었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동차합격했다는 거면 인터뷰 뜨겠네가 아니라 이미 떴었어야 하는 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ㄹㅇ 내 친구 작년에 핮격했는데 물어봐야겠네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그니까 심지어 스카이는 동시험 합격자들끼리 모임 같은 것도 있지 않아? ㅋㅋㅋㅋ 본문 정보면 모를 수가 없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이미 떴어야 함 2차가 2달 남았거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왜 다 주작이라고 하지 난 진짜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쓴이가 고정함
거짓말 아닌데...그럼 특정해봐ㅋㅋㅋ지금 언니 직업까지 까고싶은데 진짜 특정될까봐 참는중ㅋㅋㅋ 최종스펙은 CPA도 아니고 그 너머임.. 시집도가고 애도 있음... 내가 거짓말해서 뭐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쓰니야 답 좀 저 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내내 칼답 달다가 신원 특정되지 않냐, 고대면 다 동차 붙냐 이런 말 나오니까 20분 동안 갑자기 잠잠함 > 댓 수그러드니까 주작 아니다 막댓 사수 완벽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체육관 정리하다가 알람 엄청뜬거보고 이제 본거임 ㅋㅋㅋㅋㅋ
그래그래 니 말이 다 맞아 됐지? ㅋㅋㅋ 대단해요 최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공교롭게도 딱 그 타이밍에 사라졌다가 딱 지금 나타났넼ㅋㅋㅋ 웅 내 말 맞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머 그러게
너무 공교롭다 얘 ㅎㅎ 좋은 주말 보내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017 52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진짜 주작도 정도껏 해야 믿어주지 이건 뭐..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공부 기간이 어떻게 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회사가 너무 나이들어서 추노각재는중
9:38 l 조회 1
치이카와(먼작귀) 긴 꼬리가 가지고 싶은 치이 🤔
9:38 l 조회 1
똑같은 잡일을 해도 누구는 부려먹기 좋은사람 누구는 잡일도 해주는 고마운사람이 되는걸까 차이가 뭐지
9:38 l 조회 1
닥터마틴 뒷꿈치 패드 없이 신고 다니는 객기 부림
9:38 l 조회 1
퇴사하고 싶을 때 쿠팡 나가면 생각 사라졌을텐데
9:38 l 조회 1
넙대대한 얼굴은ㅜㅜ앞머리를 내린다 vs 깐다
9:38 l 조회 1
안 친한데 밥 얻어먹었으면 결혼식 축의금 해야겠지...??
9:38 l 조회 4
키 154에 51키로면 통통 맞지?1
9:37 l 조회 4
레즈에게 인기 많은 상이 따로 있나?1
9:37 l 조회 4
치이카와(먼작귀) 합- 냠냠
9:37 l 조회 2
우리 회사 평균연령 레전드임 거의 60-70임…1
9:37 l 조회 13
네일 이런것도 보수 돼?2
9:37 l 조회 8
꿈에 기안84 나왔는데 내가 기안84를 짝사랑했거든 꿈에서ㅋㅋㅋ1
9:37 l 조회 9
와 배탈났는데 하디갔다가 사회적 체면 자살할뻔
9:36 l 조회 6
-300만원인데 걍 손절칠란자..
9:36 l 조회 5
하닉 어제 수익150 오늘 +5 스퀘어 +80 오늘 -302
9:36 l 조회 12
재미없는 직장 동료 어때?ㅠ2
9:36 l 조회 14
요즘 어르신분들은 왜 비켜달란말을안하고 몸으로 밀고들어오시지
9:36 l 조회 4
진짜 명보 양심이라는게 없니? 자진해서 나가 시바
9:36 l 조회 3
그만두는거 혹시 경리부쪽에 먼저 말씀드려야함?
9:3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9: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