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T1
1세트는 아예 주도권밀리는 픽 했고 강한타이밍에 잘노려서 한타이겼고 2세트는 원딜때문에 진것도아닌데 오로지 스매쉬탓하고 있고
3세트는 뭐... 할말하않
그런경기력봐왔으면서 고작 변방 커뮤 가지지못해서 들어와서 난리질임 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T1 1세트는 아예 주도권밀리는 픽 했고 강한타이밍에 잘노려서 한타이겼고 2세트는 원딜때문에 진것도아닌데 오로지 스매쉬탓하고 있고 3세트는 뭐... 할말하않 그런경기력봐왔으면서 고작 변방 커뮤 가지지못해서 들어와서 난리질임 ㅠㅠ |
큰방
Gen.G
HLE
DK
T1
브리온
KT
DNS
DRX
레드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