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퇴근할 때 순간 어떻게 인사드려야될지 모르겠어서
퇴근할 때 순간 어떻게 인사드려야될지 모르겠어서
수곳..?! 감사합..?! 〈— 저러고 3초 간 얼음 됨… 스테이션에 계신 쌤이 쟤 뭐야 하는 표정으로 쳐다보시더라..
결국 수고하십시오 하고 얼버무리고 도망치듯 나왔는데 너무 창피하다..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퇴근할 때 순간 어떻게 인사드려야될지 모르겠어서 수곳..?! 감사합..?! 〈— 저러고 3초 간 얼음 됨… 스테이션에 계신 쌤이 쟤 뭐야 하는 표정으로 쳐다보시더라.. 결국 수고하십시오 하고 얼버무리고 도망치듯 나왔는데 너무 창피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