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히 우리나라에 인정하는 예술가 나밖에없어
하나같이 다 개성없고 그냥 한국인 그 자체야
나만 진정한 예술가같아
그냥 한국인들이 다 쫒기고사는거같아서
내 눈엔 다 우스워보여 내가 제일 우월하고 진정성있는 예술가 한국인인듯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솔직히 우리나라에 인정하는 예술가 나밖에없어 하나같이 다 개성없고 그냥 한국인 그 자체야 나만 진정한 예술가같아 그냥 한국인들이 다 쫒기고사는거같아서 내 눈엔 다 우스워보여 내가 제일 우월하고 진정성있는 예술가 한국인인듯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