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나 06인데 나이스로 건강기록부 보니까 작년 고3때 학교에서 기계로 잰거 딱 170.0인데 올해 신검 2월달에 오후에 잰거 169.2인가 169.3인가 그랬음.
이러면 170이라고 해도 되는거지?
19살에서 20살로 가는데 키가 줄어드는건 이상하잖아 신검 키 자체도 그렇고 오후에 재면 작게나온다고 들었는데
170대라고 쳐도 평균보단 작아서 키높이랑 깔창 신긴 하는데 그래도 고3 170 찍어봤으면 170맞지..?
대표 사진
익인1
키 잴때마다 다르게 나오던데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걍 170해도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70이지 차피 밖에서는 신발도 신는데 그러면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170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젤 높게 나온걸로 살면 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70이야 그정도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꼭 키작은애들이 이런거에 집착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ㅅㅎㄴㄷ.. 나 외모정병은 있어도 딱히 키 컴플렉스는 없는데

신검때 고3때보다 키가 더 줄어서 169대 나왔길래 이상해서 신경쓰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면 걍 170이라해..누가 너 신검 검사표 찾아보는것도 아니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키 어쩌고 찾아보니까 169가 170이나 171로 사기친다 이런얘기 많아서

나도 170이라 하고다니긴 하는데 뭔가 속이는건가 싶은느낌 들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기서 거긴데 뭐...그거가지고 사기친다 어쩐다 하는 애들이 이상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70이라고 해도됨 그리고 스트레칭 꾸준히 하면 숨은키 나오드라 너도 해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중고등학교때 공부하느라 자세 구부정해서 등이랑 목이랑 최대한 피려고 스트레칭 좀 하고있어 이러면 1-2cm 더 커질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필테하고 나서 한 2cm~3cm는 커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슴크기랑 운동이랑 상관이있어??
11:28 l 조회 4
2014 월드컵보다 심각한거지????
11:28 l 조회 3
남녀갈등은 확실히 못생긴 애들끼리 만드는듯
11:27 l 조회 13
만나고 오면 기분 별로인 친구
11:27 l 조회 11
축협 언제 망하냐
11:27 l 조회 3
나이먹고 그 나이 또래처럼 행동 안 하는 사람보면5
11:27 l 조회 10
32강 떨어졌으니 이제 책임 물어
11:27 l 조회 9
남자들은 왜캐 성형에 부정적이야??3
11:27 l 조회 11
축구 보고 엉뚱한 얘기지만 몽총한데 부지런한 상사가 왜 몽총한데 게으른 상사보다 최악인지 깨달음2
11:27 l 조회 11
ㅈㅎ흉터도 약간 문신이랑 비슷함 3
11:26 l 조회 17
미용사는 ㄱ슴 닿는거 몰라?
11:26 l 조회 26
슬슬 눈이 안보이네
11:26 l 조회 6
나도 나이 든건가3
11:26 l 조회 15
고기보다 해산물이 더 좋아…3
11:25 l 조회 15
취업한 애가 백수 보고 열등감 생겨? 3
11:25 l 조회 22
난 유럽 폭염에 궁금한게 하나있음
11:25 l 조회 18
32강 떨어졌데
11:25 l 조회 19
냉동실에 안 먹는 식재료 있는 거 억지로 먹으려다가 5
11:24 l 조회 18
어이없는 놈한테 어깨빵 당함
11:24 l 조회 21
전남친이 나랑 헤어지고 같은 무리 여자애랑 친하게 지내는데 너무 빡쳐ㅠㅠㅠㅠㅠ
11:2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