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06인데 나이스로 건강기록부 보니까 작년 고3때 학교에서 기계로 잰거 딱 170.0인데 올해 신검 2월달에 오후에 잰거 169.2인가 169.3인가 그랬음.
이러면 170이라고 해도 되는거지?
19살에서 20살로 가는데 키가 줄어드는건 이상하잖아 신검 키 자체도 그렇고 오후에 재면 작게나온다고 들었는데
170대라고 쳐도 평균보단 작아서 키높이랑 깔창 신긴 하는데 그래도 고3 170 찍어봤으면 170맞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나 06인데 나이스로 건강기록부 보니까 작년 고3때 학교에서 기계로 잰거 딱 170.0인데 올해 신검 2월달에 오후에 잰거 169.2인가 169.3인가 그랬음. 이러면 170이라고 해도 되는거지? 19살에서 20살로 가는데 키가 줄어드는건 이상하잖아 신검 키 자체도 그렇고 오후에 재면 작게나온다고 들었는데 170대라고 쳐도 평균보단 작아서 키높이랑 깔창 신긴 하는데 그래도 고3 170 찍어봤으면 170맞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