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91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1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잡담] 결혼식때 신부 드레스 이정도 가슴노출은 괜찮다고 생각해? | 인스티즈

가슴크면 어쩔 수 없이 골이 보인다던데

이정도 노출도 ㄱㅊ다고 생각해?

대표 사진
익인1
가슴골 집착이야 이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저격성 댓글좀 안봤으면 좋겠다 뭔 글마다 너 남자지? 어쩌구지? 어휴 피곤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크면 어쩔수없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내가 입는다 생각하면 살짝쿵 민망쓰..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좀 민망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신기한게 결혼식 드레스는 가슴골 보여도 별로 안민망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그니까ㅜ대체 왤까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2
티끌모아 태산 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그런가?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에 ai 사진 들고와서 이 정도 몸매 이 정도 가슴 이 정도 얼굴 이러는 사람 한 사람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2222심지어 한 달 전 글인데 아직도 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웬만한 드레스는 기본 다 저래 부담스러우면 볼레로 하면 됨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른들은 민망해하셔
그래서 가슴큰 언니 결혼할때 가슴 다 덮는 드레스 입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에바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많이 파인듯... 민망 어른들 위주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조금 가리는 게 좋긴 하지. 나이 70넘는 분들 심장 건강도 챙기는 배려심이 필요한 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진짜 어르신분들 뭐라하실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진짜 절벽 아니면 ㅂㄹ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너무 이쁜데 ヾ(๑╹◡╹)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나 d인데 저정도는 아니지만 살짝 골 보이는걸로입었었어 다 이쁘다고 했었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저정도야 뭐 부담스러울 정도 아니라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나는 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조금만 고개 숙이면 찌찌 까꿍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라면 안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각자 기준이 달라서..나라면 너무 민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게다가 결혼식은 어른들이 많잖아 어른들 많을땐 단정하면 단정할수록 더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른들 있어서 난 별로 괜히 신경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22 백퍼 뒷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33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3
나라며 안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괜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저런 느낌도 볼륨감이 있어야 나오는거지
일반인이 입으면 다른 느낌 나서 괜찮을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갠적으로 결혼식에는 양가부모님 지인분들 친척어른분들 등등 많이 오시는데 어깨 쇄골까진 괜찮아도 굳이굳이 가슴골 노출을 왜 하는지 모르겠음..ㅎ 몸매 자랑하고싶으면 휴양지 가서 맘껏 하면 되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헐 내가 이렇게 생각해.. 내가 이 말 했다가 주변에서 보수적이다, 꽉막혔다 소리 들었거든.. 내가 이상한 게 아니었어.. 나는 진짜 가슴골 아예 안보이는 드레스 고를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꽉 막혔다고 머라하는 사람들 나중에 자기딸이 결혼할때 저런 노출한다고 해도 쌍수들고 환영할까? ... 뭐든지 적당해야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진짜 민망해서 부모님이랑 친척 어케 보나 몰겠음.. 글고 가슴을 꼭 드러내야만 예쁜 것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와 난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많이 파인 편이긴한데 저정도로 파인 드레스 대부분 가슴골 부분에 살색으로 망사(스타킹같은 재질?) 덧대져있음 그래서 진짜 엄~청 가슴 큰거아니면 실제로 입어보면 엄청 민망하고 하진 않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별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잉 나 진짜 노출 극극극 보수인데 드레스는 본문 정도 노출 있어도 딱히 민망하다거나 헉 노출 너무 심하다 이런 생각 전~혀 안 들어
결혼식 드레스는 그 자체가 엄청 화려하고 그래서 딱히 노출에 시선이 안 가는 듯..? 그리고 가슴 크면 쩔수 없이 보이는 건데 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나도 같은 생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저런걸로 민망하다고 수근대는사람 진짜 싫음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어른들 무조건 뒷말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없는사람도 일부러 골만듬. 그리고 너무 크면 골도 조절해서 입힘...저정도는 예쁘라고 노출하는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드레스인데 ㄱㅊ지 않나 가슴 너무커서 막 출럭출렁 부담;이정도 아니면..뮤지컬 배우들도 저런 드레스 많이입는데 민망한 느낌 안들잔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딱 저런거 입었는데 안민망했는데..ㅋㅋ 댓글 머쓱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저정도는 생각보다 뒤에서도 별말 안함 ㅋㅋㅋㅋ
말한다면 그냥 원래 남 뒷말하기 좋아하는 사람이고 딱히 중요한 분들도 아님
가까운 어르신들은 칭찬도 혹시나싶어 조심스럽게 하실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드레스인데 가슴 보일수도 있지 꼭다리 보이는 것도 아니고 바디페인팅만 하고 결혼하는 것도 아니고 걍 옷인데 뭐ㅋㅋㅋ 하객으로 오는 어른들은 뭐 가슴이라는게 어디 달린지도 모르고 평생을 살았나? 그것도 아니잖음 클래식 연주회 드레스 연예인들 시상식 드레스 미스코리아 수영복 심사 드레스 심사 이런건 어떻게 보고 살았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가슴골 가리려하면 생각보다 예쁜 핏 없던데 어깨드러나는데 가슴골 가리려면 완전 일자 오프숄더밖에 없음 근데 그거 생각보다 어깨 엄청 예뻐야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나 두달전에 결혼했고 가슴 큰편이라 가슴 보이는거 극혐이어서 최대한 작아보이려고 브라도 안하고 식했는데
아무리 드레스샵에다가 가슴 최대한 안보이는거 요청해도 보통 저정도는 보이더라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내 결혼식인데 저 정도 가지고 뒷말 무서워서 가려야됨? 나는 걍 비슷하게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어차피 저 ai사진보다 가슴큰 사람도 별로 없어서 저거 입어도 괜찮을듯ㅋㅋㅋ저렇게 안야해보이니 걱정안해도됨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저런거 스스로 왜입는지 이해안감... 뒷말이 문제가 아니라 안부끄러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ㄹㅇ 내말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아 안 보기 했는데 왤케 떠 가슴만 보이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보이는거 입은 결혼식 몇번 가봤는데 본인이랑 잘어울리니까 별 상관 없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쁘다고 생각이 안 듦 가슴밖에 안 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무조건 말 나옴 어른들한테 몸평당하고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결혼 당사자가 주인공인데 그냥 하고 싶은 대로 두는 게 맞다구 봐!! 축하해 주러 온 하객들이 뭐라 하는 게 충격,,, 그럴 거면 가지를 말지...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앞에서야 예쁘다고 하지 대놓고 말하겠음?
10년 넘게 결혼식 다니면서 저정도 노출은 딱 2번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많이들 입으셔… 보이던 안 보이던 걍 본인만족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이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이건 그냥 신부 몸매가 이런거 아님? 작은 사람이 입으면 그냥 예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가슴크면 개오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굳이 왜 노출을 꾸역꾸역 하려고 하는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가슴이 뭐라고 그냥 몸이 이렇게 태어난건데 이런 것까지 신경써야 되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언더붑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젤 예뻐야 할 날에 자신 있으면 좀 드러낼 수도 있지
갠적으로 드레스는 살짝 가슴골 보이는게 예쁘다고 생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이걸로 보면 민망하긴한데 근데 막상 예식장에서 보면 막 글케 야하다는 느낌은 안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글고 몸매가 좋아서 야해보이는거임ㅠ 그냥 좀 더 마른 사람이 입으먄 평범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결혼식은 어르신도 있어서 무조건 보수적으로 입는게 좋은거같아 드레스가 이뻐서 그렇게 입어도 너무 예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진짜 별루임 왜 결혼하는데 남들앞에 찌찌자랑 해야되는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단상에서 하객한테 인사할때도 손으로 가슴 가리자나 왜겠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커서 저렇게 되는거면 ㅇㅈ
영끌은 ㅋ 결혼식에 뭐가 그렇게 보여주고 싶어서 그러나 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근데 사진 속 드레스는 평범한드레스 아닌가?
저정도 가슴골은 원래 다 만들어짐
애초에 드레스샵에서 누브라로 바짝 올려주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근데 ㅈㅈ하게 저 디자인에 골 안 보이는 게 더 예쁠 거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가슴작으면 ㄱㅊ은데 크면 민망함 시댁 어르신들 보기 좀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ㄴㄴ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76
개인적으로 드레스는 가슴골 안 보여야 더 이쁘던데
11개월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들이 본인한테 부러워할만한게 뭐가 있다고 생각해?
20:41 l 조회 1
퇴사 마지막날 눈물날까 싶었는데
20:41 l 조회 1
나한테 잘해준 알바분 마지막 출근때
20:41 l 조회 1
자취 하면 놀라는 게 참 많아
20:40 l 조회 1
아토피 익들 노출되는 옷 입어??
20:40 l 조회 1
백수인데 연프 나가고싶다..ㅋㅋㅋ
20:40 l 조회 1
와 나 이번달 소비미쳣어
20:40 l 조회 1
왜 징징이는 본인을 오징어라할까...
20:40 l 조회 1
카톡 텀 긴 애들아
20:40 l 조회 1
직장들어갔는데 동기들보다 내가 젤어려
20:40 l 조회 1
남자친구랑 동거중인데 남자친구가 매번 늦게 집에 와
20:40 l 조회 1
하기 싫은 일인데 돈 잘 버는 일 vs 하고 싶은 일인데 돈 못 벌음 현실적으로 생각하면 전자야?
20:40 l 조회 1
제미나이 한테 울었다
20:40 l 조회 1
체력키우는게 유산소 운동이고 근육 키우는게 근력운동이야?
20:40 l 조회 1
여행왔는데 첫날부터 생리터졌어ㅠㅠㅠ
20:40 l 조회 1
연애 많이 해본 익들 결혼한 익들아 이런 남자 놓치면 후회하려나??
20:40 l 조회 1
외모정병 고치는법 알려주라
20:39 l 조회 1
자전거로 인천 아라뱃길에서 홍대까지 해볼만할까?
20:39 l 조회 1
러닝머신뛸때 헤드셋 끼고해도 되나?
20:39 l 조회 1
난 골뱅이 소면 외에는 소면이 싫더라
20:39 l 조회 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