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49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98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많은 사람들이 내 글씨체 보고 프린트 한 줄 알았다고 말할 정도로 내 글씨체가 예쁜 편이란 말이야. 그리고 핵심 정리같은 것도 일관성 있게 잘하는 편이기도 하고. 그래서 맨날 주구장창 노트 필기만 하지 암기 절대 안 함...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 걍 ㄹㅇ 글 끄적이는 것만 하고있는데 남들이 보기에는 공부하는 것처럼 보이니까... 그래도 필기를 하니까 책을 여러번 본다는 거에 의미를 두고있긴 하지만... 난 대체 언제쯤 제대로 된 공부를 할까..ㅎ
대표 사진
익인1
그거 한 번 대충 갈겨야해 ㅋㅋㅋㅋ 그래야 그 뒤로 암기하면서 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갈긴다는게 그냥 대충 쓰라는 걸까 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엉 마자 그냥 휘갈갸쓰면서 암기해야댕 난 강박 같은 거 생겨서 일부러 아무 볼펜으로 필기해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악 나 필기용 볼펜들이 지정되어 있는데 걍 모나미 볼펜으로 막 써야겠닼ㅌㅋㅌㅋㅋㅋㅋ 나 사실 전용 볼펜 아니면 필기 절대 못하거든 ㅋㅋㅋㅋㅋㅋ 그냥 이제 삼색볼펜 하나만 들고다녀야겠다 꿀팁 고마웡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마자 ㅋㅋㅋㅋ 일단 아무 볼펜으로 쓰는 게 먼저 인 거 같아 그럼 그 다음은 그냥 술술 휘갈겨 써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써놓은거 보면 이쁠거아냐
그거 보면서 소리내서 읽으면 귀로도 들리니까 암기효과 두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엇 나 내 노트 진짜 정성들여 써가지고 엄청 자주 보는데 볼때마다 소리내서 읽어봐야겠다 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마워엉 >_<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후반 전술이 맞는것같긴한데
10:57 l 조회 1
이정도면 홍명보도 전술 모르는 거 같은디
10:57 l 조회 6
하닉 1주라도 살까1
10:57 l 조회 5
근데 나뚜루 맛없었어? 왜망함?5
10:56 l 조회 13
삼전 내가 사니까 떨어지네
10:56 l 조회 8
근데 6월말인데 왜 안덥지?
10:56 l 조회 8
아니 축구… 이래서 이기겠나 …..
10:55 l 조회 13
아직도 한국축구 보는사람 있어? ㅋㅋㅋㅋㅋ 2
10:55 l 조회 30
시아버지집 처들어가서 축구보는중7
10:55 l 조회 57
조별리그 진행하면서 점점
10:55 l 조회 17
아 이천수 남아공전 리액션 유튭 빨리 보고싶다
10:55 l 조회 14
지금 축구 누가 제일 문제야?4
10:55 l 조회 40
후반에 손흥민 넣을거같음(
10:54 l 조회 8
진심으로 궁금한데 패스 미스 왤케 많이 해4
10:54 l 조회 15
가다실 진짜 아프다
10:54 l 조회 13
나 22살인데 고딩같나봐;;ㅋㅋㅋㅋㅠㅠㅠㅠ 6
10:54 l 조회 27
티파니허리운동 이제 자극이 안온다ㅠㅠ
10:54 l 조회 10
혼자 호캉스 하기 좋은 국내 호텔 추천해주라4
10:54 l 조회 18
[토마토] 이재명 긍정 44.8%, 부정 50.3%
10:54 l 조회 13
회사 다니몈서 비전공인 곳으로 자격증 준비해서1
10:54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