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59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232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12시간앉아있으면 최소 10시간은 나오는게 맞는거아니야?10분씩 쉬고 .. 밥은 한끼만 스카 탕비실에서 먹으면 
대표 사진
익인1
뭐 강의 듣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2시간이면 두끼는 먹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강의도 공부시간에 넣는다고 치는거야!
12시간 스카에있으면 순공시간 8-9시간이라는게 이해가 전혀안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난 강의듣는건 순공이라 생각을 안해서
뭐 집중을 잘 못하는 타입인가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공부 좀 하는 애들은 스킬이 있어서 앉아있는 시간이나 공부시간보다 효율로 따지게 되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렇긴한데 그거랑 별개로 어찌됐건 공부한시간을 체크는 하긴하잖아 근데 왜케 로스가 나는지 이해가안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앉아서 핸드폰 하더라 보통은 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6시간 공부하면 6시간 순공나오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 6시간동안 암것도 안하고 쉬지도않아??그거빼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전혀 안쉬고 진짜 앉아서 문제풀고 지문분석하는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재능이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간중간 쉬는거겠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50분공부 10분휴식 가정해도 순공10시간인데
거기에 밥먹는시간빼고..
뭐 공부한거 진도체크 다음에 해야되는부분 확인 이런거하는시간 빼면 8-9시간 나오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래하는공부할거면 탕비실에서 대충먹고 바로공부하는것보다 운동겸 산책도 20분은 해주는게 나을텐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하핫 나는 6시간 앉아있으면 순공 시간 4시간 정도 나옴 ㅎㅎ … 공부에 재능이 없긴 하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근데 순공이든 총공이든 크게 의미 없는 거 같음 사람마다 다르고 이런 거 생각할 시간에 나한테 맞는 방법으로 공부하면 되더라구 나도 고등학생 땐 스탑워치로 재고 그랬는데 지금은 할 일은 다한다고 생각하니 덜 스트레스 받고 좋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8시간 앉아있으면 2시간 .. 근데 그렇게 해서 ky 중에 하나 가긴 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우와 그럼 2시간 동안 하루 계획 다 한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계획은 거의 늘 없거나 있어도 30% 정도 한 것 같아 나도 두시간 할 생각은 아니었어 .. 정시라서 암기 같은 건 과탐만 해놓으면 됐고 나머지 국어수학은 계속 오답 + 정리라 계획없이 필요한 것들 한 것 같아
안 한 날도 많고 대신 4시간 한 날도 많아서 평균적으로 하루에 2시간 한 것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학습 결손?이라고 해야하나 그게 없고 기본이 탄탄했나보다.. 또 매일 꾸준히 한 것 같고 부족한 부분을 알고 제대로 공부 했나봐.. 암튼 대단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 효울성 떨어지게 쭉 공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학교다닐때 공부한다고 쉬는시간 밥먹는시간까지 앉아만 있던 머리나쁜애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난 자주 움직여줌 계속 앉아있는거 ㄹㅇ 못할짓.. 그리고 밥을 걍 집에가서 먹고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글케 간절하게 공부해야할 이유가 없어서... 적당히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8시간만 나와도 잘하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사람은 기계가 아니어요 매일 순공 길게 나오는 사람이 대단하다는 말 듣는 이유가 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매일 10시간씩 공부 꾸준히 하는 사람이면 ㄹㅇ 뭘 해도 될 사람... 난 매일 8시간도 솔직히 힘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해보면 앎 솔직히 12시간 앉아서 10시간 이상 나오는 것도 구라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너가 공부 못하고 안하고 산건 알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중간중간 쉬기도 하고 밥도 먹고 그러겠지 뭐
근데 그런 사람이 쓰니 때렸어? 왤케 못마땅해 하는거지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솔직히 순공 시간 상관 없음……. 짧은 시간이라도 얼마나 얻었냐에 따라 다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22 오래 앉아서 공부한다고 다 결과 잘나오는건 아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222 ㅇㄱ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미안하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솔직히 나이 엄청 많으면 인생 회생 가능성 있나?
19:41 l 조회 1
팔로우 누른다!!!!!!!!
19:40 l 조회 3
유부남 상사랑 젤 마지막까지 남아서 야근하고 간게 이상해?:;;
19:40 l 조회 4
혹시 그거 영상 아는사람!
19:40 l 조회 4
업무일지 노션말고 뭘로하면좋아??
19:40 l 조회 5
대학동기가 나 친친해놔서 당황
19:40 l 조회 9
공대 졸업 개빡세네 미친것
19:40 l 조회 8
오늘의 퀴즈 나이가 먹어도 무서운것은?
19:40 l 조회 5
아빠 텃새당하는거 나한테 푸는것같음
19:40 l 조회 7
7월1일부터 체외충격파 요건 바뀐다는데
19:40 l 조회 4
알디콤 이런거 술마시기 얼마나 전에 마셔두는게 좋아?1
19:39 l 조회 3
이러다 히키코모리 될 것 같아서 무서움 1
19:39 l 조회 15
첫연애 시작한지 얼마 안 됐는데 연애 진짜3
19:39 l 조회 21
너네 같은 지역에 사는 고모나 이모들 생신날 꼭 감?
19:39 l 조회 7
단체 미팅 날짜 정하는데 ㅋㅋㅋ 얼굴 중요성 느낌
19:39 l 조회 6
청량리역은 살더라도 길 잃어버리기 딱 좋은 것 같아;2
19:39 l 조회 4
울집 고양이 얼굴 공개 5
19:39 l 조회 13
동탄2신도시 산다하면 서민이미지지?3
19:38 l 조회 31
좋아하는 티 마음 먹으면 숨겨진다 생각해?4
19:37 l 조회 21
아 사촌네 집에 갔으면 좋겔는데1
19:37 l 조회 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