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09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T1 이성 사랑방 야구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3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청모에서 청첩장 받을 때 얘기야??
대표 사진
익인1
그거는 그냥 상관없고 5만원 내고 부페에서 밥먹으면 그냥 내돈 내고 밥먹은 가격이라 10만원은 내야 된다는 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모청 받아서 가도 10 냄,,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청모 관계없이 다시 볼 사이면 10내고 아니면 5만 내도 됨 하객이 왜 눈치를 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청모를했건 모청만 받았건 가면 10이 기본임. 5라고하는 건 ㄹㅇ 커뮤사세야. 뭔가 사정 있을때나 그렇게하지 냅다 5는 진짜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나 청첩장 처음 받아봤는데 청첩장 준다고 친구가 밥 사줬거든.. 근데 밥 사준것까지 고려해서 더 줘야하나 싶어서. 청모했으면 10보다 더 줘?? 몇년에 한 번 볼까말까한 사이야. 근데 어릴때 지인짜친했어서(초딩) 오랜만에봐도 어사는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0도 괜차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물가도 오르고 해서...밥먹든 안하든 10만은 해야될듯 ㅜㅜㅜ 5만은 걍 직장동료 돈 모아서 줄때 주로 내는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근데 왜 하닉 조정이라 하는거야?
12:34 l 조회 1
피셋 풀다가 우는중..
12:34 l 조회 2
쌩퇴사 갈기고 여행 떠나면 후회할까1
12:34 l 조회 3
와 다들 산모기 조심해라잉......
12:33 l 조회 4
모쏠 오늘저녁에 남소 첨 받는데 마인드 추천좀 3
12:33 l 조회 9
졸업증명서는 맨날 없어져2
12:33 l 조회 10
선크림이 때마냥 밀려서 밖에 못나가겠음…
12:33 l 조회 6
남초회사다니는데 점심시간이 괴롭다1
12:32 l 조회 31
주식 궁금해서 저번주에 2만 7천 얼마에 샀는데1
12:31 l 조회 28
문앞에 있는 러브버그는 살충제로 죽여야하지 않나5
12:31 l 조회 12
7월말 주식 예상1
12:31 l 조회 51
아주머니들 자외선 차단 완전 제대로하신다
12:31 l 조회 14
한달 반동안 알바하는데1
12:31 l 조회 12
내 인생 업적이라고 말할 만한 거 한가지3
12:31 l 조회 22
하닉 오늘 오전에 팔았어야했나2
12:31 l 조회 33
이 날씨에 딥디크 플레르드뽀 사는거 오바인가1
12:31 l 조회 5
뜌아아아앙 비올때 손님 없는 편인데 나 일하는 카페.. ㅎㅎ
12:30 l 조회 12
뭔가 직장인들 목요일에 축구 많이 볼거같음
12:30 l 조회 10
다들 직업이 뭐야?4
12:30 l 조회 19
낼오전까지와야하는택배있어서 하루종일 배송조회함ㅋㅋ 1
12:30 l 조회 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