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 잘생겼어..오빠 사진 친구들이 보면 다 잘생겼다하고
우리 엄마랑 이모부도.. 인정했어..
근데 나는 객관적으로 그리 예쁘진 않아서
오빠가 예쁘다고 할 때마다
뭔가 거짓말 같고 그래..
내가 너무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걸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썸남이 잘생겼어..오빠 사진 친구들이 보면 다 잘생겼다하고
우리 엄마랑 이모부도.. 인정했어.. 근데 나는 객관적으로 그리 예쁘진 않아서 오빠가 예쁘다고 할 때마다 뭔가 거짓말 같고 그래.. 내가 너무 자존감이 낮아서 그런걸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