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14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 앞면 공통 디자인 : 디자인이 너무 예쁘게 잘 나옴
2. 뒷면 커스텀 : 선수 셀카인데 셀카 좀 잘 찍어서 ㄱㅊ하게 나옴


대표 사진
신판1
원래 사인은 앞에받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나도 원래는 앞면에 받았거든?! 근데 뒷면에 받는 사람도 꽤 있고 진짜 셀카가.... 좀 잘 나왔어.....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2
우리팀인가 앞에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공통 디자인 말하는거지? 골라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3
싸인 받을 선수가 셀카 주인이면 2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신판
셀카 주인임다! 골라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신판4
어디팀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아 너무 슬픈데 나 다노도 아닌데 우네..
21:43 l 조회 5
비슨선수 울지마세요ㅠㅠㅠㅠㅠㅠ
21:43 l 조회 3
차라리 내일하지 하루 미루는 거 큰 문제도 아니고
21:42 l 조회 13
진짜 거의 다 우네 선수들...
21:42 l 조회 27
아 진짜 너무 슬프다
21:42 l 조회 9
팬들이랑 선수도 다 우네…
21:42 l 조회 42
아니 장기 외인이랑 미무리를 이렇게 하는게 어딨어.....
21:42 l 조회 17
데이비슨 엔씨 선수단이랑 인사중 ㅠㅠ3
21:40 l 조회 184
나는 다노도 아닌데 왜 울지1
21:40 l 조회 32
우리 다노들이 이렇게나 슬퍼하는 이유…
21:39 l 조회 230
이호준 니나 나가1
21:39 l 조회 43
마지막 타석을 기분좋게 마무리 할 수 있어서 다행이야
21:38 l 조회 51
김태군 아까 어깨였나2
21:37 l 조회 207
창원 하라 보고있는데
21:37 l 조회 91
영하쿤화이팅치고있는데1
21:36 l 조회 96
그 와중에 잠실 1점차 2사13루 타석에 끼끼학생8
21:35 l 조회 240
교체 번복 못하더라도 일요일까지만 뛰면 안되나2
21:35 l 조회 126
데이비슨 인터뷰한다 엠스플4
21:35 l 조회 213
솔직히 타팀팬들도 데이비슨 주술 응원가 한번씩 불러봤잖아
21:34 l 조회 35
우승권도 아니고9
21:34 l 조회 286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