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과묵하고 조용한데 E거든..(mbti검사할 때마다 E만 나옴) 근데 사람들이 놀라워함 조용해서 그런가 근데 내가 E인 이유는 사람 좋아하고(모임에서 말은 잘 안 하지만) 사람 기쁘게 해주는 게 좋아서..도움을 주든 해서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내가 과묵하고 조용한데 E거든..(mbti검사할 때마다 E만 나옴) 근데 사람들이 놀라워함 조용해서 그런가 근데 내가 E인 이유는 사람 좋아하고(모임에서 말은 잘 안 하지만) 사람 기쁘게 해주는 게 좋아서..도움을 주든 해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