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621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KIA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8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완전 속까지 싹 익은 기사식당같이 만들고싶은데 부드럽지가 않아....

너무 두껍게 썰었나

대표 사진
익인1
얼마나 두껍게 썰었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손가락 두마디?? 식당가면 두껍게 주길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앏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잘라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면 육수용 아니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반 더 썰어봐 가위로라도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칼넣어서 좀 조각내야겠다ㅋㅋㅋㅋㅋ 무조림 크게 먹고싶었는데 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원하는 식감 나올때까지 졸여야함 보통 30분 이상은 조리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두마디면 두껍긴 하다... 난 집에서 조림할 땐 1센티나 1.5센티로 잘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국끓이듯이 잘라야하는구나 고마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어우 가정에서 무조림 하려면 반마디로 잘라야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음엔 얇게쳐서 해야겠다 무조림 어렵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체코 져서 우리 올라가긴 올라가는거 맞아?10
12:18 l 조회 764
아침에 출근길에 경찰차 엄청 지나가던데 대통령때문이엿군
12:18 l 조회 11
회사에 싫은 사람 있어서 퇴사하는 사람 이해 돼?13
12:18 l 조회 56
김민재 종아리 부상ㅋㅋㅋㅋ16
12:18 l 조회 2072
아니 체코 멕시코전이랑 선수들이 바뀜???
12:18 l 조회 11
맨날 감독으로 망해서 다른 좋은 감독 와도 어차피 다시 반복인데
12:17 l 조회 12
와 진짜 월드컵 찐따들 역겨워서 토나옴1
12:17 l 조회 90
국취제 좋은 거 맞아.......?5
12:17 l 조회 33
홍명보는 2012년에 손흥민보고 잘 한다해서 뽑아봤다 이때부터 좀..
12:17 l 조회 33
어차피 한국에선 결혼못할거같으니까 외국인이 좋당1
12:16 l 조회 25
이미 대학 잘 다니고 있었는데 뒤늦게 하고 싶은 게 생겨서 6
12:16 l 조회 22
체코 의문의1패
12:16 l 조회 19
체코 << 얘네가 ㄹㅇ 이네 얼마나 못하는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14
12:16 l 조회 996
아 진짜 너무 허무하네... 우리 오늘 비기기라도 해서 올라갔으면 월요일 새벽4시에 캐나다랑 붙는건데
12:16 l 조회 47
오늘 감기 7일째인데 아직도 목이 아픈게 레전드 병원약먹는중
12:16 l 조회 8
한국 남아공 선수들 몸값이래21
12:16 l 조회 2384
아 근데 진쯔 남아공이 더 간절하게 뜀
12:15 l 조회 16
3패 안 한게 우디냐1
12:15 l 조회 34
어제 밤 9시밖에 안 됐는데 지하철역에 토한 상태로 취해서 자고 있는 사람 있더라..
12:15 l 조회 12
샤갈 승무패 중에 승에 걸고 뮤지컬 할인 받아보려고 했더니
12:15 l 조회 14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