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21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51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자회사 이름말하면 웅...? 거기가 오디...? 하고 쩜쩜 되는 침묵이 싫은데ㅠㅋㅋㅋㅋ회사는 넘좋음ㅠㅠ
대표 사진
익인2
안 하고 다녀야겠다 걍 사람을 안 만나야겠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중에 자회산거 알게 되면 좀 그런데 마치 연세대 캠퍼스인데 본캠 다닌다고 하는 거 같은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ㅎ...그럼 그냥 거기 계열사 다녕 이러면 ㄱ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계열사라 그러고 물어보면 회사명 말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걍 대기업계열사야라고만 할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근데 회사 이름까지 물어볼일이 있나??
직업 뭐냐고 물어보는 일은 많아도,,,,
만약에 좀 그러면
그냥 먼저 선수치듯이 aaa라고 AAA계열사야 하면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ㅋㅋ어쨌든 다른회사인데 될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계열사라고 하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아니면 지역이름 말했었어 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자회사 다니는데
000계열사 다닌다함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법인 자체가 다르니 다른 회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22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이름 물어보면 걍 말해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는 오히려 이름 말하고. 거기가 어디야? 이러면은 땡땡땡 기업 계열사야라고 하는듯
뭔가 땡땡땡 기업 계열사라고 하면은 또 아니꼽게 생각하는 애들이 있을걸 굳이 굳이 대기업 걸쳐서 말하네 이러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좋다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회사이름 말하고 어디계열사라고 말하는게 편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안되지 당연히 ㅋㅋ 연세대 다닌다 했는데 알고보니 원세대인거랑 비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그게 어디냐하면 ㅁㅁㅁ자회사라고 하는게 맞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고려대 사이버대학 강의 듣는 사람이 고려대 다닌다고 하는거랑 같은듯ㅋㅋ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음... 이런 글 올리는 것 보니까 모회사 이름 자체가 안 들어가는 자회사 같은데 그럼 애초에 굳이 ㅇㅇ자회사라는 언급조차 안 하는 게 나음 갑분싸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22 이게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근데 보통 자회사면 앞에 대기업 이름 붙지 않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모회사랑 같은 이름 안 들어가는 거면 그냥 남들이 못 알아들어도 자회사명(내 회사명) 그대로 말하는 게 맞는 듯 어차피 복지 같은 것들이 모회사랑 싹 다 같은 것도 아니니까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성(女) 사랑 꿈에 나왔는데
11:51 l 조회 3
폄의점 알바생한테 호감 있는데 이렇게 인스타 따는거 ㄱㅊ?1
11:51 l 조회 6
일주일 뒤 여행인데 생리터졋어
11:51 l 조회 7
진짜 넷사세 빼고 다들 여행 얼마나 가?1
11:51 l 조회 9
내가 제일 이해 안 가는거 1
11:51 l 조회 7
인스 게시글 보고 대학갔을 때 만학도 아주머니가 했던 말 떠오름
11:50 l 조회 7
10살 이상 연상한테 호감 느끼면 ㅋㅋㅋㅋㅋㅋㅋ 2
11:50 l 조회 12
바지 재질 잘못 입어서 더워하는중
11:50 l 조회 5
자취 고민
11:50 l 조회 3
처음 직장 들어가서 결혼 할 때 정도까지3
11:49 l 조회 14
왁뿌슬랑이..? 그거 뿌시면 끝나 는교?
11:49 l 조회 11
엽떡 먹을까 투도우펀 먹을까 ㅎㅎㅎㅎㅎㅎ
11:49 l 조회 3
근데 동료가 육휴쓰거나 단축근무하면 옆사람한테 돈 더주는건 안되는건가..1
11:49 l 조회 12
근데 진짜 내가 10년만 일찍 태어났어도 학원강사 도전해봤을듯1
11:48 l 조회 15
이번 지방직 필컷라인인 익들있음?2
11:48 l 조회 13
아니 유럽 놈들 날씨 때문에 난리난거 개킹받음ㅋㅋㅋㅋㅋㅋ
11:48 l 조회 55
원신 하 산드로네 뽑을거라고 서브탐측유닛 모으는중인데 1
11:47 l 조회 6
팔뚝살 운동하면 빠지긴 하는 거임????1
11:47 l 조회 27
Npay 머니 통장(우리은행)을 급여 통장으로 쓸 수 있어?3
11:47 l 조회 12
고1이면 아직은 20대초반 사이에서 어린 학생티 날때야?4
11:46 l 조회 1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