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업무가 너무 많아서 야근도 많이 하고 그래서 하루종일 앉아서 업무만 봤거든 ㅜㅜ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잠도 잘 못 자고 주말에도 업무랑 결혼식 때문에 제대로 쉬지도 못했는거든 .. 근데 갑자기 거기가 계속 가렵고 약간 무겁고 이런데 이거 방광염 증상인가 .. 곧 생리할 때 됐는데 생리 전 증상일까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요새 업무가 너무 많아서 야근도 많이 하고 그래서 하루종일 앉아서 업무만 봤거든 ㅜㅜ 밥도 제대로 못 먹고 잠도 잘 못 자고 주말에도 업무랑 결혼식 때문에 제대로 쉬지도 못했는거든 .. 근데 갑자기 거기가 계속 가렵고 약간 무겁고 이런데 이거 방광염 증상인가 .. 곧 생리할 때 됐는데 생리 전 증상일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