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양쪽 다 잘못 있는데 그냥 다 내잘못 같고내가 ~ 했으면 안그랬을 텐데그때 ~ 할걸 이런 생각 .. 다들 해?자책만 들어서 너무 괴로워 그냥 다 내가 잘못해서 이렇게 된거같아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