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73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02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ai역검 봐야하는 거...ㅋ 서류부터 최종 면접까지 과정 중에 제일 하기 싫은 단계임..

100분동안 검사하는 거 생각보다 되게 체력소모 크고 긴장 너무 많이 됨 게임도 감 안잡히는 건 해도해도 모르겠고

서류 따로 역검 따로든 서류+역검 결과 같이 보는 건든 역검 합격한 적 없어서 기준도 모르겠고 걍 하기 너무 싫음..개인적으로 취준하는 과정 중에 제일 의미도 없고 짜증나고 하기 싫은 과정같음...

대표 사진
익인1
역검이 게임같은거 하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ㅇ거기에 성향검사, 영상면접도 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재밌겠다 군데 게임은 누가 옆에서 못도와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인성검사같은거 진심 왜 보는건지 모르겟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인적성, 인성, ai역검 다 너무 스트레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진짜 ㅇㅈ..게임은 그러려니 하는데 ai 면접 ㄹㅇ 현타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게임도 너무 싫어 도대체 게임을 잘하고 말고가 일하는데 뭔 상관이 있다고...ㅋㅋㅋㅋㅋㅋㅋ..하..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심 마법물약 진짜 뭔 게임인지 모르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통과하고 또 최종 면접 본적있는데 그거 데이터베이스로 면접자의 취약점?위주로 질문이 뽑히는거 같더라,,,ㅋㅋㅋㅋ 근데 면접관들이 자기는 그거 안믿는다 막상 불러놓고 면접하면 말잘하는 사람들 많다고 뭔 의미가 있냐 이게 이러면서 불평 개많이 했었음ㅋㅋㅋㅋ큐ㅜㅠㅜㅠ 그래서 대놓고 하등의 쓸모없다고 막 모범답안 읊어주고 그랬던 면접관 있었던,,,,, 진짜 그거 설문이 뭐라고 사람을 거르고 말고 이러는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심 그걸로 판가름하는 거 자체가 어이가 없어 도대체 뭔 기준으로 그걸로 사람을 뽑는 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ㄹㅇㅇㅈ 그걸 참고용으로 하면 노상관인데 역검으로 사람떨어트리면 진짜 정병오더라 면접이나 필기도 아니고 ai로 날 떨어트려?? 하면서 더 화나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내말이 서류 겨우 합격했는데 역검에서 떨어지니까 진짜 현타 개오지더라 기준이 뭔데 그걸로 떨겨..ㅋ 서류나 면접에서 떨어지면 납득이라도 가는데 역검은 진짜 납득안감 결과도 보면 불안정으로 뜨거나 그런 것도 아닌데 그렇다고 인사담당자들이 모든 지원자들의 영상면접을 보는 것도 아니면서...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니깤ㅋㅋㅋㅋㅋ 대체 뭔 기준이야 한시간 넘게 했는데 탈이면 열받아 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ㄹㅇ 그런거 왜하는지 모르겠어 스트레스만 너무 받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생리전이라 그런지 아랫배 미친듯…
14:36 l 조회 1
얼굴살은 빠지고있는데…
14:36 l 조회 3
스퀘어 vs 하닉1
14:36 l 조회 8
아 회사에서 유독 슬리퍼 끄는 소리 크게 나는 사람있는데 너무 신경쓰이네
14:36 l 조회 3
시뇨리따 인플루언서님
14:35 l 조회 2
교회다니는 사람은 걍 이거고 저거고 교회가 먼저임?
14:35 l 조회 6
알바 자르면 신고 당해..?
14:35 l 조회 7
뭔가 꼽 주거나 그런건 아닌 거 같은데
14:35 l 조회 11
40kg 뺐는데 이제는 진짜 조금 먹어야 살이 빠지는구나
14:35 l 조회 13
하 좀 주식 알아서해라..1
14:35 l 조회 31
회사에서 맨발로 있는 거 어때...?
14:35 l 조회 5
여경이 남자 중학생 제압못해?1
14:34 l 조회 19
추매추매 거리는 애들은 전재산 넣은거임?2
14:34 l 조회 29
하이닉스 레버리지 하루만에 -26%.....
14:34 l 조회 32
하닏 275때 돈 쓸일 생겨서 1주 수익실현 했는데 아 좀 더 기다릴껄~ 하던 나
14:34 l 조회 21
와 수익 5분의 1 됐어
14:34 l 조회 16
아니 내가 살때만 떨어지노ㅠㅠㅠ
14:34 l 조회 6
근데 삼닉은 그렇다치는데3
14:34 l 조회 42
아 근데 주식하니까 재밌다4
14:33 l 조회 49
우리집 멈무 누구 믹스인 것 같아?3
14:33 l 조회 2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