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단 지금 회계팀에서 일하고 있고 조건이 ㄹㅇ괜찮음 연봉도 높은편이고 사택제공, 관리비, 유류비 다 지원되고 포괄임금제 아니라서 수당 전부 다 나옴 이직 고민하는 이유는 물경력될거 같아서 이거 딱 하나야...
여기가 자체기장 안하고 사무실에 맡기는 회사라서 만약 이직하게 된다면 경력이라 할만한게 너무 없을거같아서 미래를 생각하면 좀 막막함 여기 알박고 버티거나 이직하려면 아예 일찍 옮겨야할 거 같아
이직생각하면 이 회사 버리기 아깝고 쭉 다니자니 사람일 모르는건데 이직하게 됐을때 경력이 너무 빈약할거 같고ㅠ주변에 털어놓고 조언듣는것도 한계가 있어서 여러 사람 의견 물어보려고 여기다 올린다...본인 일이라 생각하고 어떻게 하는게 좋을지 생각해주라ㅠ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