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14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4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배운 거 없이 일하고 있는데 계속 혼나기도 하고 일도 너무 벅차서 요즘 계속 눈물이 나는데 
그래도 퇴근하고 우는 건 괜찮거든 이제 직장에서도 눈물이 나와서 너무 고민이야
안 우는 방법 있을까
대표 사진
익인1
하 이건 웃긴 생각 하는 거 밖에 답 없음..ㅜㅜ.. 아님 그냥 난 상사 개욕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인수인계할 때 소리지르면 너무 무섭고 눈물 나ㅜㅜ 웃긴 생각 한번 해볼게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이고.. 소리는 왜 지른담.. 고생하네 맛있는 거 사먹고 기운내자 어느 순간부터 아무렇지도 않아진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우르르깍꿍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냥 몸, 마음 다 지쳐서 그런가봄 ㅠ 툭 건들면 바로 울거같은? 걍 시간 좀 지나야됨.. 아니면 누구한테 다 털어놓거나 해서 너가 회사자체에 부담을 없애야될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마자ㅜㅜ 지금 이 댓글 보면서도 눈물나는데 나도 지금 내가 너무 지친게 느껴져 ㅜ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ㅠㅠ나도 그랬을 때가 있어서 그래 너무 잘하려고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힘내..그래도 멋있다 난 회사 공포가 심해서 나이먹고도 알바 전전하는 중이야..극복하려고 노력하는 너가 대단해!! 스스로한테 멋있다고 칭찬해주고 위로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기죽지마 화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 인수인계 하는데 왜 소리를 질러?아니 웃기는 곳이네 왜 일을 그렇게 가르쳐주능거야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거 음침하다 vs 아니다
23:20 l 조회 1
낼 축구볼때 푸라닭 치켜먹어야지
23:20 l 조회 1
와 진짜 연애하고싶음;;;;
23:19 l 조회 5
시세이도 그 파데 진짜로 좋아?? 1
23:19 l 조회 4
하.. 회피형 손절했다
23:19 l 조회 6
40) 쓰레기사진) 이거 플라스틱 이대로 버려도돼? 4
23:19 l 조회 14
31살 여자인데 차없고 월세원룸사는거 가난해보여??3
23:19 l 조회 12
딱 사기의 덫까지만 가고싶다
23:19 l 조회 5
외모가 전부다 이런말 들을때마다1
23:19 l 조회 9
istp 썸남 답답해죽어버리겠네 얘네1
23:18 l 조회 7
다른사람 편하게해주는사람이 보통 은근하대 많이당해?
23:18 l 조회 5
집에서 마라탕 국물 어떻게 버려??2
23:18 l 조회 11
뚜벅이 기차여행 하려는데 교통 좋은 지역 추천 해주라5
23:18 l 조회 8
서브웨이 익들 있니?
23:18 l 조회 5
한국만 ㅁㅇ자로 개비싸긴하네...1
23:17 l 조회 13
내 방에 선풍기 놨는데 거실에도 하나 더 놓을까?!?!?!?!!?!?!?!?!?
23:17 l 조회 2
소설책은 읽는데 영화나 드라마 잘 못보는 익들 있어?2
23:17 l 조회 9
반팔 바지에 넣어입었었는데 요즘엔 안 그런다
23:17 l 조회 6
여름에 스웨이드백 들고 다니면 너무 더워보여??? 4
23:16 l 조회 19
너네라면 이 남자랑 만난다 안만난다 3
23:16 l 조회 12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