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2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997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관심 그만 받기를 설정한 글입니다
양심찔리긴하는데 딱 한달만 쓸거라 계속 두기도 애매하고 ㅠㅠ 지금까지 쿠팡에 쓴돈만 200만원넘고 평소에 환불 거의 안했음… 토퍼가격은 2만원대
12

대표 사진
익인109
당근에서 싸게사기로했다니 더는 말 안할게 근데 200쓴게 많이쓴거야..? 난 지금까지 2천은 쓴거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2
고작 2만원 때문에 양심을 팔아먹고 싶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3
ㄴㄴ친구한테 차라리 침구 가져오라해 양심이 잉ㅆ나 없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4
당근 놔두고..왓..?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5
그냥 당근에 나눔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6
2만원이면 걍 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7
접수만 되는 거고 무조건 환불되는 건 아니지 않아? 한달이나 쓰면 매트리스도 아니고 토퍼는 백퍼 생활감 있을 것 같은데 되는지 잘 머르겠네... 싼 거 사고 당근으로 내놓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8
골때리지만 지들 정책이라.. 미국기업이라 환불될 수도 있고 안되면 그냥 공짜로 물건 버리는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이런 발상은 어케하는 거임 그냥 중고로 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9
이미 결정했네 발상에 박수를 보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0
개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1
아니 친구 가고나면 원래 쓰던 침대 매트리스 들어서 밑에 겹쳐놓으면 보관도 문제없고 다음에 또 쓸수도있자너 !!!!!! 난 그렇게 보관함 !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2
저녁메뉴골라주려고왔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3
ㅋㅋㅋㅋㅋ 와우 진짜 상식이 심각하게 처참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4
궁상 뒤지게 떠네 그지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5
200같은 소리 하고 있다 2억 넘게 쓰고도 그런 진상짓 안하는 정상인들이 대부분이야 친구한텐 고작 2만원짜리 토퍼 사란 말도 못하는 ㅂ신이 쿠팡엔 갑질하려고 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6
안되는거 알고 있자나 새상품도 아니고 한달을쓴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7
한달쓰고 반품이 시스템적으로 가능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8
당근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0
지 친구한테는 한달동안 재워주면서 2만원짜리 토퍼 사라고 말도 못하는데 쿠팡에는 한달동안 자면서 뭐가 다 쳐묻었을지도 모르는 드러운 걸 다시 환불하겠다 하네ㅋㅋㅋㅋㅋ 되겠냐? 생각을 좀 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2
그지가 따로 없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만원도 아까운 거지네 힘내랔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3
2만원이면 걍 당근해도되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5
아 짜증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6
거지근성 레전드네
1년 전
12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낼 예비군 가는데 지금 술마시는 애인 어떻게 생각해?
22:21 l 조회 2
이별 진짜 지독하다 지독해
22:21 l 조회 2
오늘 서울 날씨 어땠어?
22:21 l 조회 2
카페에서 앞담화 당한적있어?
22:21 l 조회 3
빼바 진짜 맛없다
22:21 l 조회 4
러브버그 개싫다 하
22:21 l 조회 3
축구 또 정성스럽게 이기다가 먼저 짐싸는쪽
22:21 l 조회 3
현실에서 최미나수같은 얼굴 남자들한테 인기많아?
22:21 l 조회 5
ㅈㅂㅈㅂ 여자옷 쇼핑몰 추천해줭 ..
22:20 l 조회 5
여행도 다 경험이라고 취업 전에 억척같이 모은 돈 그렇게 아끼지 말고 다녀오란 소리듣고 여행으로 다 썼는데..
22:20 l 조회 8
선물로 우머나이저 받음1
22:20 l 조회 13
당근에 치마 올렸는데 구매자가 남자 같아1
22:20 l 조회 14
00인데 나랑 동갑 애들 임신했다하면 충격받음1
22:20 l 조회 5
수익 인증~!!!!!ㅎㅎㅎ
22:20 l 조회 19
이번 경찰시험 합격자 남녀비율이래
22:19 l 조회 26
부모님 몰래 해외여행 가본 익?? ㅜㅜ1
22:19 l 조회 11
알바 대타 할 사람 없으면 나와야 하는 게 맞나?...3
22:19 l 조회 12
나 진짜 남자한테 인기없을만하다..
22:19 l 조회 17
알바 구하는데 엠비티아이 E만 오라는 건 진짜 웃기네
22:18 l 조회 8
오늘 같이 일하는 사람이 운전하는디
22: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