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3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4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아니진심 난 전부터 이해가 안가는게 친구들끼리 노는데 왜 자꾸 자기가족 데려오려고 하는거야..? ㅈㅂ 그러지마... 진짜 개불편해 
대표 사진
익인1
친구 부르는 거는 봤어도 가족 부르는 건 첨 본다 나도 싫어 그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나는 내 주변에 애들이 좀 엄마나 아빠 언니 데려와도되냐 같이 놀러가도 되녜 이러는데 .. 진짜 개불편하고 걍 ㄹㅇ 눈치없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대박이당 친구랑 노는데 가족이 왜 끼냐 부르는애도 신기하지만 부른다고 오는 가족이 더 신기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긍게 나도 둘다 어이없어 친구가 만약 같이가자고 했다쳐도 그걸 온다고 하는 혈육도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걍 우리끼리 놀자고 하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글케 말햇어,,,, 진짜 불편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불편하게 왜그럼 ㄷ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싫다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싫다고했어 ㅠ 얘네언니 전에 만났을때도 성격도 이상해서 싫었는데... 데려와도 되냐는 말에 바로 안될거같다고 ㅠ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 전에 본인 삼촌 근처에있다고 삼촌 데려온 친구도 있었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부르는 친구나 따라온 삼촌이나 ㅎㅏ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개어이없네 뭐임 ;; ㅋㅋㅋㄱㅋㄱㅋㄱㅋ 얼탱이없어서 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우리모두 기겁하면서 말렸는데 사람 많으면 좋다고 자기 삼촌 동안이고 잘생겨서 괜찮다고 걍 부름 ㅋㅋㅋㅋㅋㅋ삼촌 오시자마자 술 다깸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개어이없다 ㄴㅋㅋㅋㅋ 그걸 뷰른다고 온 삼촌도 뭐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ㅋㅋㅌㅌㅋㅋㅌㅋㅋ개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친구들이 자꾸 내 동생 맘대로 불러서 짜증나는데ㅜ 친구랑 가족이 결혼식 말고 볼 일ㅇㅣ 왜 있냐고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거도 진짜싫다..... 하 ㅠ 아니 불편하게 본인 가족은 왜자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친구 동생이랑도 좀 친한데도 친구가 한번씩 자기 동생도 같이 밥먹어도 되냐고 할때 진짜 짜증나더라 거절할 수도 없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근데 이런사람들 생각보다 많네.....??? 진짜 충격적이다 나는 데려온다고 말 할때마다 진짜 개당황하는데.... 난 언니랑 동생있는데도 데려올 생각 1도 안해봤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가족을 왜 데려와ㅋㅋㅋㅋㅋㅋㅋㅋ진짜웃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진짜 어이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왜저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ㅠㅠ 나도 진짜 머릿속에서 "왜저래" 이생각만 딱 들엇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헐 친구 몇살이야 혹시??..엄청 어린건가 친구 데려오는 경우는 많이 봤는데 가족 데려오는 경우는 ㄹㅇ처음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2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와 나 가족 데려오는 경우 진짜 첨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근데 술약속에서 가족 데려오는건 ㄹㅇ 내가생각해도 이상하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엥....?????????????거짓말 . . . . .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ㄱㅋㄱㅋㄱㅋ 진짜 충격적이지..ㅎㅎ 나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걍 언니랑 친구처럼 지내서 그런거 아냐? 난 따로 알았는데 친구랑 친구 언니를 둘 다 알게돼서 같이 노는 무리들 따로 잇음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엉 친구처럼은 지내는것 같은데... 내가 얘네 언니를 전에도 만났었는데 얘네 언니 말투나 하는 행동이 내가 엄청 기분이 나빴어서...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남자키 167이면 여자키로 환산하면 158이야?
21:18 l 조회 3
놀라운 사실 알려줄까? 우리나라 교육 관련 법에 체험학습을 하라는게 없어
21:18 l 조회 6
부모님이 자주 싸우는데 옆에서 보면 역대급이다
21:18 l 조회 3
맥시카나 치킨이랑 BHC치킨 중에 뭐가 더 맛잇으?
21:18 l 조회 2
축구얘기 좀 했다고1
21:17 l 조회 14
손풍기 뭐가 젤 좋아?1
21:17 l 조회 6
근데 만약 구미에 반도체 공장 지으면 전성기 시대아니야?
21:17 l 조회 10
폐급이든뭐든 어쩌라고
21:17 l 조회 6
수습도 사람 못 구하면 구할때까지 있어줘야됨? 2
21:17 l 조회 7
사장이 알바생 필요도 없는데 알바를 뽑았음1
21:17 l 조회 7
오늘 날씨 짱조아여2
21:16 l 조회 5
직장 그만둔다고 말했는데 자꾸 못 그만두게 하는데 어찌해야됨4
21:16 l 조회 14
익들은 집밥중에 무슨 국이 제일 맛있어?4
21:16 l 조회 8
맥스컷? 그거 좋아??1
21:16 l 조회 3
간질간질 썸타는 로맨스 드라마 추천해주라....1
21:16 l 조회 11
리모와 캐리어 쓰는사람..? 어때후기좀 ㅠ
21:16 l 조회 6
생리가 예정일 일주일 넘도록 안 하는데 몸무게가 막 불어1
21:15 l 조회 9
학원 강사인 익 잇어? 3
21:15 l 조회 10
편순이 같이 일하는 사람한테 음료수 드실래여..? 했는데 거절 당했어ㅜ1
21:15 l 조회 24
익들아 나 물건 쟁여놓는 습관있는데 이 정신병은 어떻게 고쳐5
21:15 l 조회 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