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04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8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나도 공무원인데 업무 중 모르는거 대부분 다 물어볼수있음 
& 아빠지인 찬스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우와 부녀공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ㅇㅈ 난 심지어 아부지랑 나 둘다 특수직 공무원이라 다 기밀인데 아빠한텐 다 말하고 팁 얻고 어케 대처해야하는지 알게돼서 넘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경찰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뇨뇨 교정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와 익아 나도 교정직 준비해보려 하는데 혹시 익은 몇 년 정도 준비했어??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나는 꽉채운 3년했으 근데 잘 생각해보고 해… 만만치않아잉 ㅜㅜㅜ 나 이제 곧 2년차인디 상상이상이야 스트레스가… 솔직히 수용자들은 수용자대로 스트레스 +여초+폐쇄적 이라 현타 개오짐… 나는 만약에 다시고른다면 보호직..? 인데 이미 입직한 거 그냥.. 다니는중 ㅜㅜ 그리고 시골짝걸리면 다 탈주함..ㅎ 나는 도시인데도 탈주하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으아... 쉽지 않구나ㅠㅠㅠ 고마워 텃세 같은 거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에게
텃세라기보다 그 특유의 여초의 기싸움..? 나 4가지 없는데도 좀 지침 적응 할 때까지 나 집만 오면 씻지도 못 하고 잠. 말도 많고 처음엔 거의 보안과(쉽게 말하면 수용자들 돌보는 곳)에서 일하는데 항상 긴장하면서 일해야하니까 몸이 아픔 걍 장점은 몸을 갈아서 일을 하니
타직렬보다 월급높음+관사 줌(없는 곳도 있음, 2인1실이지만 마주칠일 많이 없삼)뿐. 아 청송이나 영월 홍천 이런곳은 시골이고 고충(다른 곳 가는 거) 도 잘 안 보내주니 젊음을 다 거기다 버려야해 자차 필수고 연수원에서 성적순으로 나누는데 지금 청송으로 많이 간대..ㅎ 여사동 새로 생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와,,, 고마워 진짜 고생이 많다... 나 이제 대학 졸업하고 준비해볼라 하는데... 국어 영어 다 노베여도 가능할라나... ㅋㅋ큐ㅠㅠㅠㅠ진짜 너무ㅜ막막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에게
국어영어 쉬워지는 추세라는데 나는 바뀐유형 나랑 안 맞아서.. 일찍 입직 잘한 거 같어.. 노베면 3년은 잡아.. 나도 노베로 시작했으 글고 점점 점수는 높아지는데 여교는 많이 안 뽑아서 힘들수도 있당..! 공뭔시험 시작 생각 잘 하고 해 시간 날릴수도 있으니!! 그냥 아무생각없이 교정직 지원하는 건 진짜 비추추추추 생각보다 많은 책임감과 사명감 인내심이 필요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에게
응응 고마워,,,!!! 더 고민해봐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9에게
웅 다큐같은 거 있으니까 함 보고 잘 생각해! 안 맞아서 나가는 사람도 많어 교정은 특히!! 아 체력관리 틈틈히 하구요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와 나돜ㅋㅋㅋㅋㅋㅋ 우리는 우체국인데 걍 모르는거 다 물어봄
아빠없었으면 아직도 응애엿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혹시 우정청 승격 가능성 어떻게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능성 있을거 같은데? 최민희가 언급도 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우정청 승격되면 장점이 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법원공무원인데 엄마,아빠,외삼촌 다 법원공무원이라 모르는 거 있을 때 편했엌ㅋㅋㅋㅋ 엄빠랑 외삼촌의 동료나 후배도 뵙고 밥도 자주 사주시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약속 파토나고 애인이랑 싸우고 우울해서 잠만 잤어
19:31 l 조회 2
아 이거 존맛이다
19:31 l 조회 4
엽떡 마라로제떡볶이가 맛있나? 그냥 마라보다
19:30 l 조회 2
나랑 남친 덤덤충 커플인듯
19:30 l 조회 6
넷상 연애 해본적 있어?2
19:30 l 조회 5
서울 자취익들아 쿠팡와우 회원이야?
19:30 l 조회 4
다음주에 사장님 바뀌시는데 눈물나
19:30 l 조회 6
공겹 인턴인데 동기언니가
19:29 l 조회 9
20대 후반인데 여드름 때문에 피부과 가려고 하는데 보통 뭐해?
19:29 l 조회 4
근데 부부가 둘 다 20후반인데 2년 넘도록 애기 소식 없으면 일부러 피임하는건가?5
19:29 l 조회 21
얘들아 줌 면접 어디서 봐? 그냥 집에서 보니... 2
19:28 l 조회 6
교양 F받은거 D-로 빌기 가능할까5
19:27 l 조회 19
퇴사하려는데 자꾸 돈 쓸 일이 생겨서 퇴사를 못함;ㅋㅋㅋㅋ
19:27 l 조회 5
개밤티로 배달왓는데 연락한다만다ㅜ 24
19:26 l 조회 178
지성들아 파데 써 쿠션 써?5
19:26 l 조회 14
생리주기가 길면 난자 질도 안 좋아?3
19:26 l 조회 32
취미생활에 얼마씀
19:25 l 조회 16
본인표출 장애인 콜택시 대기 1시간 반째...12
19:25 l 조회 59
8월에 파리갈까했는데
19:25 l 조회 7
급발진 댓글들 좀 무섭다..
19:25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