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090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주식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275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잡담] 이런 몸매여도 잘생겼으면 용서 가능해?? | 인스티즈

내얘기야

대표 사진
둥이1
잘생길 수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2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8
ㄹ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잘생김에 몸도 포함이란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그럼 잘생김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3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4 저런데 잘생긴게 불가능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5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9
6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안잘생겼을것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사귀면서 찐건 상관없는데 처음부터 저런덩치인사람은 안만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장난하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어떻게 잘생겨 얼굴에 살 아예 없고 이목구비 살아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너 자기 뚱뚱한데 잘생겨서 여자들한테 인기 많다는 걔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저 몸이 잘생길 리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본판이 아무리 잘생겼어도 저 상태에선 용서할 수 있을 정도의 잘생김은 절대 안 나올 텐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개싫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쓰니가 실제로 그런지는 ㅁㄹ겟는데 저 몸에 잘생길수 있긴해 나 고딩때 저 정도로 뚱뚱~통통한데 이목구비 장난 아니게 진하고 눈빛 맑아서 엄청 잘생긴 선배 있었음.. 우리끼린 뒤에서 꽃돼지 선배라고 불렀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얼굴 살 없고 스타일이나 핏이 좋아서 비율이 괜찮으면 난 가능(옷입을 때 불룩 튀어나온 똥배 형체가 드러나면 쫌 깰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아 ㅋㅋㅋㅋ 현실을 살아....
저정도 몸이면 실제류 잘생겼어도 살에 다 파묻혀있고 잘생겼다는거 그냥.....남자 언어로 부리부리하다,,,, 아님 걍 살쪘으니까 딱히 해줄말 없어서 살빼면 잘생겼을거같다... 아니면 너 혼자만의 착각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저 몸에 잘생김은 공존할수없어 착각하지마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얼굴만 브이라인 되겠냐고ㅋㅋ개웃기네 아진짜 웃겨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저정도면 근육이 있는데? 같이 운동시키면 복권일듯 난 인성에 문제없으면 복권 긁을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와 너무긿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차은우가 저런 몸매면 매력 반감됐을 거 같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개싫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ㅋㅋㅋㅋㅋ내얘기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잘생길수없음 그냥 니 착각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내전애인이 저랬는데 진짜 얼굴에는 살안찌는 체질이라 얼굴은 짱잘이였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몸매는 물론 사진보단 조금 덜하긴히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근육 있으면서 살좀 있는거면 괜찮은데 사진은 좀 많이 쪘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3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4
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5
그림으로만 봤는데 정떨어짐 쏘리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6
잘생길수가없음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7
ㄴ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8
저정도면 인상마저 달라지지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9
이거 그 사카모토에 나오는 금발 뚱땡이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0
저 몸에 잘생길 수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1
돼지인데 어떻게 잘생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5
저 몸매에 잘생길 수가 있다고??? 콩깍지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되겠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6
저건 여자로 바꿔도 진짜 극강의 여배우여도 안될것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7
엄마가 우리아들 잘생겼다 한거 주변 어르신들이 인물이 훤하네 한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0
근데 진짜 미남미녀들은 살 쪄도 잘생기고 예쁜 경우 있긴 하지 근데 보통은 착각..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1
이성으로 안 보여ㅠ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2
저 몸매몀 이목구비에도 살 붙어서 잘샹길 수가 없울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3
저정도면 몇키로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4
와 진심 비위상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희는 사랑하는 애인이 톡으로 헤어지자는 식으로 말하면 바로 전화함?
18:22 l 조회 1
국비 학원 다니는에 이거 상당히 위험하다1
18:20 l 조회 6
남익드라,,,,1
18:17 l 조회 15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7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2
18:12 l 조회 73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49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16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27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3
18:02 l 조회 73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1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16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4
17:57 l 조회 37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26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
17:55 l 조회 12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1
17:51 l 조회 121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7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5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8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31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