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68050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57
연락한지 2주 좀 넘음
사회생활하다 만났고 내가 빚진 게 있어서 감사표시로 연락하다 계속 이어지는 중
내가 감사표시로 밥사겠다고 해서 만나서 밥먹고 영화 보고 그 뒤로 내 제안으로 한 번 더 만남
나한테 질문도 많이 하고 연락도 잘 이어지는데 뭔가 쌍방이다 확실한 게 없음
술 한 번 먹기로 했는데 얘기가 없길래 답답해서 우리 술 언제 먹어? 하니까 회사사람들이랑 다같이? 이러길래 뭔가 팍식어서 대쉬할 마음 사라짐.. 난 엣팁이라 확신도 되게 많이 준 것 같은데ㅠ 항상 내가 만나자고만 하는 것 같아서 쌍방인지 모르겠어.. 나한테 아이돌 닮았다고도 하고 그 아이돌 릴스 보내주고 그러길래 호감있는 줄ㅠ 어떤 것 같아?
대표 사진
둥이1
어장은 모르겠고 이성적인 건 아닌거같은데 ㅜ 너도 그러니까 글썼을거구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마음 없어도 뭐 하는지 뭐 먹었는지 서로 계속 보고하는 연락을 할 수 있는 거야..?ㅠㅜ 속상타
5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너도 그러니 여기 올린걸테지
나도 소개팅하고서 남자가 저랬어ㅋ ㅋ

5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둥이는 마음 있었던 상탠데 잘 안 됐던거야??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1
ㅇㅇ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2
흠.. 난 infj랑 썸만 타본 사람이지만 내가 봤을 땐 호감은 있는데 상대가 확신이 없어서 좀 주저하는 것 같음
근데 이 확신이 너가 주는 확신이 부족한 건지, 자기 마음에 대한 확신이 부족한 건지 잘 모르겠음
일단 질문 많이 하고 대화 안 끊기는 거 보면 호감이 없는 것 같지는 않은데...
내가 생각했을 때 인프제들은 확신받는 걸 엄청 중요시 여긴다 생각하거든
쓰니는 나름대로 확신을 줬다 생각하겠지만 인프제 입장에선 부족했을 수도...?
약간 저 "회사 사람들이랑 같이?" 이게 좀 떠보는 거 같이 보여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3
걍 친하다 생각하는걸지도
4시간 전
대표 사진
둥이4
ㄴㄴ 마음 없음 저거 ..
4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별 전애인이 무슨 얘기하려고 보자고 했냐고 묻는데
22:17 l 조회 2
본인표출 기타 Estj들아 얘 나 만나는거 딱히 안고픈거 맞지?
22:15 l 조회 9
이별 보고싶어
22:15 l 조회 6
나 26살인데 이제 사랑?연애? 못하겠음 4
22:12 l 조회 16
와 안정형 만나니까 불안핑 싹 없어짐 2
22:12 l 조회 35 l 추천 1
이별 식어서 찬 사람은 힘들지도않고 생각도 안나겜ㅅ지2
22:09 l 조회 12
이거도 타이밍 문제야?
22:06 l 조회 13
아까 잠깐 글 올렸는데 과씨씨였거든1
22:05 l 조회 10
연락 하는 남자가 일단 외적을 안본다고 하면 거짓말이고 밝은 성격을 좋아해 라고 말함1
22:04 l 조회 9
본가사는 둥들 연락 얼마나해?7
22:04 l 조회 12
끝이 보이는 연애 (답 없는 연애) 하는데 7
21:58 l 조회 44
오늘 내 애인 자기 친형이랑 키스하는거봄...9
21:57 l 조회 100
결혼문제
21:57 l 조회 14
바람, 환승 전적있는 애인이랑 결혼 가능???7
21:52 l 조회 20
여자들중에 사친없는애들 찾는애들 왜이리 많어 ㅋㅋㅋ1
21:52 l 조회 36
쳐다만 보고 안다가오는 사람..6
21:50 l 조회 36
둥이들은 누군가를 좋아하게 될 때2
21:49 l 조회 42
이별 차단이라도 좀 풀렸으면 .... 8
21:47 l 조회 26
어장당했는데 ...8
21:43 l 조회 35
이별 재회 연락 올까?1
21:43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