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24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951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괜찮아 아니면 기분나빠?
대표 사진
익인1
난 들어오고싶다해도 오지말라할꺼라서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근디 지가 먼저 그 얘기 꺼낸거면 좀 구리긴하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ㄹㅇ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22이거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이유가 중요할듯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괜찮음 수술실 ㄹㅇ 난장판일걸 피에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남편 안보는게 더 나을수도 있음 오히려 걱정 더 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뭐 이해는 되지만 먼저 못들어오겠다고 말 꺼내는 건 좀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본인이 먼저 그러는건 좀 그래 내가 막는 그림은 괜찮은데 먼저 빼는건 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해는 되는데 먼저 이야기 하면 기분 나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럴수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난 곁에 있어 줬음 좋겠어서…ㅠㅠㅠ 피 무서워하는거 다 이해하는데 얼굴만이라도 못보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ㅠ 솔직히 나도 보진 않자나 ㅜㅜㅜ 나도 내 밑 보라하면 못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그게 무서우면 앞으로 같이 어떻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참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다르고 어다르다고 말을 어떻게 하는지에 따라 다를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나도 이해함.. 여자들은 생리하고 피 보는게 익숙하기라도하지,,, 충격일 수도 잇겠다 싶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트라우마 어쩌고 한국에만 있는 거임 ㅋㅋㅋ
그낭 등신 같다고 생각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22 마치 산후조리원은 한국에만 있는 것처럼
11개월 전
대표 사진
익인21
나도 오지말라고 하고싶은데 지 입으로 먼저 말하면 정떨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솔직히 몽몽소리라고 생각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트라우마라는 말이 걍 어이없는데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음 출산할 당시엔 나가 있다가 끝나고 들어오긴 하는데
그게 보기싫은 거라면 어이없음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굳이 배설물에 피범벅인 고어한 거 나도 보여주기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아내를 배찢고 아래 찢어가며 애낳는데 겨우 트라우마때문에 지입으로 먼저 안들어온다그러면 고 싶을듯 내가 보여주기 싫으니 보지마 하는거랑 임출 과정에서도 신체적데미지 1도 없는 남편이 지 트라우마 걱정해서 분만실 안오겠다는거랑은 결이 다른 느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자기몸으로 낳는사람도 있는데 자기가 먼저 못들어온다 한다고? 애아빠될 자격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댓글 좀 신기하다 우리 남편은 외국인인데 아내가 고통스럽고 아이가 탄생하는 순간엔 꼭 옆에 있어야된다 이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별 생각 없던데 어차피 코로나에 제왕이라 못들어 오긴 했는데 안 들어가고 싶다는 사람한테 강요할 이유가 있나? 출산할 때 함께 있는 걸로 좋은 남편 좋은 아빠 판단하지는 않았으면.. 다만 말을 어떤식으로 했느냐는 중요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난 개빡칠 듯 이유가 뭐든간에 난 몸 갈아가면서 목숨을 걸고 새끼 낳고 있는데 들어오지도 않고 밖에서 앉아잇겟다? 절대 싫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가난이 뭔지 모르는척 하면서 은근 잘사는척 하는 애들 익명에 많은듯
17:22 l 조회 1
앞으로 눈주변 화장 못 하겠네🥲
17:21 l 조회 1
외모정병 나이들어도 못고치는이유
17:21 l 조회 1
마운자로 첫주차에 다들 부작용 없었어??
17:21 l 조회 1
나 주식 잘몰르는데 궁금한거 잇움 평단이 중요한거야????
17:21 l 조회 1
전담도 냄새 많이 남?
17:21 l 조회 1
주식 관련 단어나 뉴스도 귀찮아서 안찾아볼 정도면 걍 안하는게 낫지않아...ㅜ?
17:21 l 조회 1
내생각이지만 2~3년은 보고 결혼해야될듯
17:21 l 조회 2
놀이터 소음 몇시까지 참음?
17:21 l 조회 2
너네 인티레벨 몇이야??
17:21 l 조회 2
인팁이랑 진짜 안맞는다..
17:20 l 조회 4
요즘 시대에 시댁가서 진짜 일하는 며느리가 있어?
17:20 l 조회 5
근로장려금 이거 노란색부분 들오오는거 맞겠지?ㅠ
17:20 l 조회 6
잘생기고 아이돌같은 남자애가 나랑 친해지고 싶어해 왤까?1
17:20 l 조회 8
진짜 나이드니깐 대시받는거 확 주네
17:20 l 조회 4
esfj 남자 헤어지고
17:20 l 조회 3
이번휴가 때 일본 가고 싶은데 상사들 전부다 일본 가서 마주칠까봐 무서움
17:20 l 조회 3
다들 하닉 몇층이야?5
17:20 l 조회 10
친구 경찰공무원 준비? 5년째 하고있는데 우울하다 하는데 뭐라 위로해줘야해.....1
17:20 l 조회 8
하이닉스 adr 단기적으론 좀 버텨야해
17:19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7: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