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5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야구

1. 쿠팡플레이 영상이 공식 채널인 줄 알고 누를 뻔했어 ㅋㅋㅋ


2. 이 영상은 K리그 공식 유튜브의 커리어하이 수준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다. 조회수는 야구 1경기 하이라이트보다 적은 수준이다.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어차피 우리 팀 경기 터서 그냥 창원 봄 데이비슨 마지막이라길래
21:07 l 조회 5
나 러닝머신 시작할 때 삼성 공격 시작했는데 아직도 하는 중1
21:07 l 조회 8
아니 최원준은 대체 얼마나 잘하고 있는 중이야?1
21:06 l 조회 39
김성윤 한 이닝 멀티히트
21:06 l 조회 26
수비보며 우는 비슨이.. 그걸 본 캡틴…1
21:06 l 조회 78
여름성 시작인가.....
21:06 l 조회 20
전부터 느낀 건데 삼성은 한명이 필요해
21:06 l 조회 47
시리즈 끝까지 해주지 왜 오늘이 마지막이야ㅠ
21:05 l 조회 55
대구뭔일이래요...?2
21:05 l 조회 112
울팀 경기고 뭐고 데이비슨 보는 중 ㅠㅠㅠㅠㅠ
21:04 l 조회 70
빠따 사이클이 요동친다
21:04 l 조회 36
아 데이비슨 너무 슬프다ㅠㅠ2
21:04 l 조회 115
7회에만 8점 냈는데 아직도 공격이라는게
21:03 l 조회 32
보리 엄마 라온 아빠 지금 개신남6
21:03 l 조회 90 l 추천 1
데이비슨 수비 하면서 우는 거 너무 슬프다9
21:03 l 조회 170
우리 거 안 보고 대구 보길 잘해따
21:02 l 조회 43 l 추천 1
와 삼성..3
21:02 l 조회 120
9신데 경기가 끝나?
21:02 l 조회 45
하…:.. 이호준나가
21:02 l 조회 110
데이비슨 선수 우는데?16
21:02 l 조회 348


12345678910다음
야구
일상
이슈
연예
2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