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46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10대(~19)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근데 진짜 사택이 낡아서 퇴사하고 싶은건 맞아

여기다 쓰면 비위상할 것 같아서 자세하게는 못 쓰는데

벌레도 나오고.. 그래

본가랑 왕복 6시간 거리라 사택 살거나 자취해야하는데

자취하면서 매달 월세내면서까지 이 회사를 다녀야할까 싶어

혹시나 퇴사를 하게 된다면.. 저 이유 그대로 말할까? 아님 그냥 개인사정 이런걸로 둘러댈까

대표 사진
익인1
굳이입니다 폐업할때까지회자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진짜 ㅂ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당연히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개인사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쪽 회사의 모두랑 연끊고싶음 뭐..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ㅋ 와 우주전쟁났어?? ㅋㅋㅇ25
15:29 l 조회 2304
썸남이 있는데 부모님 주선 소개팅....3
15:29 l 조회 19
청년미래적금 중간에 퇴사하면 어떻게 되는 거지? 6
15:29 l 조회 76
ㅜㅠ오늘 평단 280에 드갓는데1
15:29 l 조회 51
와 스페이스x -20% 150달러 무너짐 ㄷㄷㄷㄷ5
15:28 l 조회 81
컨실러 부분만 자꾸 뜨는 익들 있어?
15:28 l 조회 14
오늘 개인들 코스피 10조 매수한건가2
15:28 l 조회 108
마이크론 브로드컴처럼 가이던스 때 입터는 거 아냐?ㅋㅋㅋㅋㅋㅋㅋㅋ2
15:28 l 조회 39
히스패닉도 땀냄새 에바니5
15:27 l 조회 24
지하철 빌런 많아서 버스로 갈아탔는데 버스도 빌런이 있네 7
15:27 l 조회 18
왜?? 마이크론 실적이 안좋대?? 12
15:27 l 조회 417
가장 맛있는 컵라면 뭐라고 생각해?8
15:27 l 조회 16
러브버그 달라붙은 채로 죽기도 해?
15:27 l 조회 8
삼전 마지막 파격세일임14
15:26 l 조회 2398
택시 돈이랑 카드 같이내는거 돼?1
15:26 l 조회 10
와 교필 F받음……2
15:26 l 조회 21
익들은 인티에서 젤 보기싫은 글 뭐뭐있음?15
15:26 l 조회 57
여자는 무조건 피부하애야해..? 8
15:26 l 조회 29
남자친구가 자꾸 강원도 이야기 하면 감자감자 거리는데6
15:26 l 조회 40
나 원래 서울갈때도 무조건 자차 있어야한다 라고생각했는데1
15:26 l 조회 18


처음이전85868788899091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