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가 고추 맞으면 솔직히 왜 웃는지 모르겠어요
여자가 자궁아프다 배아프다하면 웃는 사람 못봤는데
남자가 아파하면 왜 웃지요?
여자가 생리때문에 아프다 피구하다가 배쪽 맞아서 아프다 해서 웃으면 싸이코잖아요 근데 왜 여자가 아파해도 웃어야하는데 안웃고 남자가 아파하면 웃지요?
어릴때부터 웃는거를 이해를 못하겠어요
오히려 걱정도 안하고 괴로워하는데
여자가 자궁아프다 배아프다하면 웃는 사람 못봤는데
남자가 아파하면 왜 웃지요?
여자가 생리때문에 아프다 피구하다가 배쪽 맞아서 아프다 해서 웃으면 싸이코잖아요 근데 왜 여자가 아파해도 웃어야하는데 안웃고 남자가 아파하면 웃지요?
어릴때부터 웃는거를 이해를 못하겠어요
오히려 걱정도 안하고 괴로워하는데
웃고 재밌어하고 참 이해를 못하겠네요
누가 이유좀

인스티즈앱
박환희 아들 겁나 컸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