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급 공무원 행정직에 합격해서 바로 애인생겼다는 소식들으면
1.끝까지 백수로 살줄알고 헤어졌는데 배아파한다
2.걱정했었는데 잘됐네라고 생각한다
3.이러면 안되는거 알지만 다시 연락해본다
너네라면 어떡할거야?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7급 공무원 행정직에 합격해서 바로 애인생겼다는 소식들으면 1.끝까지 백수로 살줄알고 헤어졌는데 배아파한다 2.걱정했었는데 잘됐네라고 생각한다 3.이러면 안되는거 알지만 다시 연락해본다 너네라면 어떡할거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