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효율적으로 하는 법 ㅇ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직전에 들어왔던 후임이 일 개못하는 사람이었는데 저런 부분에 대해 10번도 넘게 말했을때 못알아들었어서 더 말하기 입아픈게 지금 신입한테 적용이 돼버림 ㅋㅋㅋㅋㅋ 걍 언젠가는 알아서 깨우치겠거니 하는 중 …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일 효율적으로 하는 법 ㅇ이런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바로 직전에 들어왔던 후임이 일 개못하는 사람이었는데 저런 부분에 대해 10번도 넘게 말했을때 못알아들었어서 더 말하기 입아픈게 지금 신입한테 적용이 돼버림 ㅋㅋㅋㅋㅋ 걍 언젠가는 알아서 깨우치겠거니 하는 중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