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해도 좋지않아사랑해라는 말도 걍 의무적으로 해..
그리고 만나도 막 좋지않구 요즘에 솔로가 더 좋아보여
얘 사귀기 전에 내가 썼던 일상 블로그 글같은거 보는데 내가 너무 재밌게 살구 나답게? 살앗더라
분명히 저저번주까지만해도 이렇지 않았거든? 근데 갑자기 저번주부터 이래
헤어져도 슬프긴한데 솔직히 그정도 후폭풍이 올거같지 않아
이거 권태기증상인가?? 아니면 그간의 정을 다해서 헤어질때가 온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락해도 좋지않아사랑해라는 말도 걍 의무적으로 해.. 그리고 만나도 막 좋지않구 요즘에 솔로가 더 좋아보여 얘 사귀기 전에 내가 썼던 일상 블로그 글같은거 보는데 내가 너무 재밌게 살구 나답게? 살앗더라 분명히 저저번주까지만해도 이렇지 않았거든? 근데 갑자기 저번주부터 이래 헤어져도 슬프긴한데 솔직히 그정도 후폭풍이 올거같지 않아 이거 권태기증상인가?? 아니면 그간의 정을 다해서 헤어질때가 온건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