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55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본인표출 이 글에 한하여 익명에서 본인 표출이 가능해요
(본인 표출 아이템 사용 필요, 횟수 제한 있음)

이전 글 : https://www.instiz.net/name/62696330?category=1









[잡담] 후쿠오카 가본익들아 버스투어 이거 가본사람?!! | 인스티즈

.b코스





[잡담] 후쿠오카 가본익들아 버스투어 이거 가본사람?!! | 인스티즈


c코스



어디가나을까 가격은같아!!!!! 분고모리 저건스즈메 문단속 문있다구하긴해 ㅋㅋ..

대표 사진
익인1
2가 좋은데 다자이후 없는건 아쉽... 나였으면 2 갈듯 벳푸는 진짜 진심 실망이였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 벳푸 기대했는데 별루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웅.. 그냥 저 가마도 온천만 들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자이후는 뭐하는곳이양 막 시내인강??할거많앗?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엇 익1이랑 나랑 의견반대넼ㅋㅋㅋ나 후쿠오카에서 버스투어 처음해봤는데 1번코스(벳푸)좋았어! 일본인아조씨가 쇼하는데 재미있더랔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호...혹시 다자이후 이건 뭐하는곳이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관광지화된 사찰?절?같은곳이야! 길거리음식도 많이팔고 다녀와볼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좋다 혹시 저 분고리어쩌구 스즈메문단속 저건별로인가? 블로그보니 문밖에없긴해..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2번코스는 내가 안가봐서 모르겠다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헤헤 고마워 ...1번하려고...혹시 만약에 어디관광지내리는데 버리고가진않겠지?...무섭다 해외라서 ㅠㅌ류혹시 어디돌아다니다 안탔는데 버리고갈까봐엉엉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앜ㅋㅋㅋㅋ귀엽구만ㅋㅋㅋㅋㅋ시간하고 장소정해주실텐데 그때맞춰가면 절대버림받을일없엌ㅋㅋ조금늦는다싶으면 개인연락 돌리시더라! 걱정말고 댕겨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헐헐 혹시 그 버스투어해주시는분 한국어 하시겠지?! 나 일본어 나니 오하요 아리가또 이런것밖에몰라서 흐억...........넘떨려 여권도 첫발행한거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글쓴이에게
한국사이트에서 예약하는거지? 그럼 한국말하신닷!!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에게
웅 투어비스?여기서! 휴다행이닷.........키키..고마워...알라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1번 다녀왔는데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번한닷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가마도 지옥가면 거기에 발 담글수있는 온탕? 같은거 있는데 거기에 발 담그면 진짜 피로 싸악 풀린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헐?!몰랏어..그냥 온탕 연기만 구경하는줄....오오오오오조아아아아아아앙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마 버스타고 가면서 가이드분이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실거야! 즐거운 여행 되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3에게
흑흑....넘신난다 마치 수학여행 가는기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1이 젤 흔한 코스일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 고마워 1번한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168/80 뚱뚱한거지?
22:37 l 조회 1
회사 막내인데
22:37 l 조회 1
인버스를 알고 수 치는 인간들 많다는 걸 깨달음
22:37 l 조회 1
회사에 민소매 가능하냐 -> 이걸로 작년 여름에 한창 논쟁(?)이었는데
22:37 l 조회 1
황치즈칩 맛없음..
22:37 l 조회 1
모자 살때마다 빡치는거
22:37 l 조회 1
초고도비만이라 그런지 마운자로 하니까 벌써 4키로 빠짐
22:37 l 조회 1
유산소하면 보통 몇칼로리태워?
22:36 l 조회 2
나 전남친 같은 사람 또 만날 수 있을까??? 진지함
22:36 l 조회 4
이상하다...? 회사 연차가 쌓일수록 구두보고를 못하겠음
22:36 l 조회 6
가정용 제모기 색깔 추천좀 ㅎㅎ‼️1
22:36 l 조회 3
혼자쓰는 샤워용품인데
22:36 l 조회 5
중소기업가면 진짜 이래?2
22:36 l 조회 14
ISTP 친한 친구 몇 명 있어?1
22:35 l 조회 8
마뗑킴 가방 살건데 골라주라!2
22:35 l 조회 8
옛날 삼전 폭락장일때 어땠어???2
22:35 l 조회 8
앙 예민해서 인생살기 피곤하다
22:35 l 조회 11
파데 얼만큼 발라?
22:35 l 조회 2
내가 예민한거야?3
22:35 l 조회 9
스탠리 세일해서 살까 싶은데 이거 설거지 안 귀찮아?
22:34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