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전에는 자기계발 열심히 하고 커리어욕심 많았는데 애인 만나고 난 뒤부터 현재 삶에 만족중이라 자기계발을 안 하게 돼....걍 내 의지 문제인가.. 꿈도 낮아짐..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연애 전에는 자기계발 열심히 하고 커리어욕심 많았는데 애인 만나고 난 뒤부터 현재 삶에 만족중이라 자기계발을 안 하게 돼....걍 내 의지 문제인가.. 꿈도 낮아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