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793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4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잡담] ERA 1.93 특급선발을 트레이드로 얻었다니...네일과 원투펀치 | 인스티즈

https://naver.me/xk1sH7Nc

도현아ㅠㅠ


대표 사진
무지1
큰도야👍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2
큰도 짱
1년 전
대표 사진
무지3
큰도 진짜 복덩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오심 스노우볼 미쳤네
20:09 l 조회 7
아니 그니까 동타 상황도 아니고 이걸 쓴다고? 한 적이 많다고
20:09 l 조회 23
그냥 만루에 최지민 올리는 거보고 겜 던지는 거라고 생각함 1
20:09 l 조회 29
최지민은 2군 가서 조정하면 안되낭 ..?1
20:08 l 조회 26
그거는 오심 정정 좀 해주지 심판 있는 이유가 뭘까1
20:08 l 조회 26
어제부터 다시 본방사수 하고 있는데
20:08 l 조회 9
한팀 상대로 유독 못하는거 너무 짜증나고 분한데1
20:08 l 조회 41
그래 터질거면 다같이 터져라
20:08 l 조회 14
ㅋㅋㅋ개터지네 ㅋㅋㅋㅋㅋ 1
20:08 l 조회 48
뒤에 나온 투수가 계속 맞고 있지만 혹시나 점수 많이 났다고 15
20:07 l 조회 103
애초에 지금 최지민이 누구 주자 막아줄 상황이 못돼서
20:07 l 조회 36
비판 플렉스 적당히해 3
20:06 l 조회 57
저런 그지같은 오심이 나왔다는게 너무 짜증나
20:06 l 조회 30
정해영아 경기 다 터트려먹고 2
20:05 l 조회 166
나 올해 잠실 2번 왔는데 한번은 그 12대 몇으러 진 거
20:05 l 조회 23
정해영 진짜
20:05 l 조회 40
근데 비판 신중하게 써야 하는건 맞는데 24
20:04 l 조회 206
만루홈런 쳐줄 기아 누구 구해요
20:04 l 조회 16
비판 쓸데없는거에 좀 안 쓰면 조켄네3
20:03 l 조회 44
비판 쓸 거 안쓸 거 구분도 못함갑네
20:03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KIA
일상
이슈
연예
20: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