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_enter/9994950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마플
N서인영 3일 전 방탄소년단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06
뷔정국도 머리 상한적 있어? 둘이 볼때마다 완전 생머리같은데 머릿결 디게 부들부들해보임ㅋㅋㅋㅋ내가 머리털 굵고 반곱슬이라 더 유심히 보는걸수도 있는데 적어도 내가 본 기간동안은 머리 상한거 못본거같아서 혹시 있나 궁금해서 물어봄
대표 사진
익인1
이전에 염색했을땐 상한적있을걸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2
지금 좀 상했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탈색했었을땐 ㅇㅇ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태형이 원래 참머리엿는데 지금 탈색해서 좀 부스스해보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게 부스스해진거야? 방금 공계 올라온것도 머릿결 좋아보이던데ㅠㅠ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
원래는 더찰랑찰랑 엄청 좋거든ㅋㅋㅋ 상한게 저정도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4
예전엔 진짜 착달라붙을정도로 미끌미끌햇음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정국은 염색한적이있나?항상본인머리같던데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3
21년 전까지는 했었어 염색은 21년이 마지막임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정국은 막 염색을 많이 하는 편이 아니라 늘 머리결 좋았던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6
뷔는 탈색도 하고 파마도 하고 여러 헤어스타일 많이 하는 편이라 원래 머리결 더 찰랑찰랑했는데 지금은 좀 상한 것 같음 참머리라 머리결 상해도 막 푸석푸석해보이진 않는 것 같음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정국 본인머리는 머릿결 좋은듯 늘 찰링거리고 엔젤링있고 탈색했을땐 그냥 화면상으로는 괜찮았는데 정국이가 머리 끊어지고 두피 아프다 그랬으 그 뒤로 안하는듯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둘다 좋아보임 자세히 안봐서 얼굴보느라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얼굴 보느라 머릿결은 잘 생각 못해본 듯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도 ㅋㅋㅋ 지금 둘이 머릿결 상한 적이 있었나 한참 생각했어 ㅋㅋ
1시간 전
대표 사진
익인9
정국은 생머리라 머리결이 좋은것 같고 뷔는 탈색모라 당장 보기에는 좋은것 같은데 시간지나면 상할수 밖에 없을 것 같긴해
1시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마플OnAir미디어정리글후기장터댓글없는글
인디그룹은 군백기 후에 활동 재개하는 경우 거의 없지?
21:31 l 조회 1
걍 언제부턴가 커뮤에서 주어까고 난 덕질 만족해요 소리를 못하겠음
21:31 l 조회 1
트위터 왜케 느리지 ㅜ
21:31 l 조회 1
Overdoes 중독으로 알고있는사람 많음?
21:31 l 조회 1
아 근데 날씨 이럴수록 7-8월이 무서움ㅋㅋㅋ
21:31 l 조회 11
팬들이 팬이랑 타멤들 팼는데 이제야 그멤들 챙기면
21:30 l 조회 19
오늘 성한빈 올라오는것마다2
21:30 l 조회 14
멕시코가 왜 한국을 좋아하는지 이해가 확 됨1
21:29 l 조회 43
애기팬들 자기 본진 1위 못시켜주면 ㅇㅇ아 미안해...다음에 꼭 시켜줄께 이러는거 귀여운거같음
21:29 l 조회 20
성한빈 무대하면서 팬보고 웃는거 미쳤다2
21:29 l 조회 14
투어스 첫콘 꽉 낀다 완벽한 3시간20분
21:29 l 조회 8
해찬날다
21:28 l 조회 10
훈제란즈 너무 좋다ㅜㅜㅜ
21:28 l 조회 11
코르티스에서 마틴이 젤 작고 성현이가 젤 큼4
21:28 l 조회 45
다이슨글 보고 박보검장원영 찾아봤는데
21:28 l 조회 26
아니 위시 왤케 잘 뜀?
21:27 l 조회 45
벤버지 그리워요 1
21:27 l 조회 14
유우시 이사진 약간 여우상인가?
21:27 l 조회 22
폰 업데이트 했는데 맛탱이갔어
21:27 l 조회 27
플무 본인 최애 영업하고 싶음 최소 타돌 머리채는 잡지말았으면
21:26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팬캘린더
픽션
전체 보기 l 일정 등록
연예
드영배
일상
이슈
21:3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