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면 2만원은 넘게 쓰고 대용량 제로음료+아아메 1리터+디저트 다 먹고 집 감
밥 대신 먹는데 집 가면 저녁도 국에 밥 3숟가락 넣고 말아서 5분만에 다 흡입하고 운동하고 잠
이러니 생긴 게 소화장애...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오면 2만원은 넘게 쓰고 대용량 제로음료+아아메 1리터+디저트 다 먹고 집 감 밥 대신 먹는데 집 가면 저녁도 국에 밥 3숟가락 넣고 말아서 5분만에 다 흡입하고 운동하고 잠 이러니 생긴 게 소화장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