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일알바지만 주말에 일많아서 도와달라고하면 나오거든
근데 나도 쉬고싶어서 뭐 가족외식있다 뭐뭐일있다 주말근무해달라는거 빠지면 쫌그런가? 길게일하는건 아니고 막 3시간하고 가는거긴해도 쉬고싶단말야.. 어쩔땐 주7일간다고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평일알바지만 주말에 일많아서 도와달라고하면 나오거든 근데 나도 쉬고싶어서 뭐 가족외식있다 뭐뭐일있다 주말근무해달라는거 빠지면 쫌그런가? 길게일하는건 아니고 막 3시간하고 가는거긴해도 쉬고싶단말야.. 어쩔땐 주7일간다고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