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1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1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월루겸 궁금한거 알랴줌..
대표 사진
익인1
분위기나 추천하는 거 있어? 깔아놓고 한 번도 안 해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성향에 따라 완전 다를텐데 어떤거 가보고싶은데 ? 취미나 동아리 같은거? 아님 파티소셜링같은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냥 다 궁금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취미나 동아리, 강의 이런건 잘 안해서 잘 모르고( 근데 주변에 하는 사람 꽤 있어서 ,, 모 아니면 도래 당연한 이야기 같지만) 파티나 약간 친목소모임? 같은 경우는 후기 별 도움 안돼 이벤트로 후기쓰게 시키는 경우 많아서 차라리 별점낮은순으로 보는게 나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 증말로? 맨날 높은 건 여러번 진행했고 후기가 많다 많이 참여했다 강조해서 좋은 건 줄 알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1에게
뭐 안좋다는건 아닌데 후기를 너무 믿지 말라는 뜻 ...! 사실 저런 소셜링은 오는 사람들에 따라 또 달라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어떤 소셜링 가봤어? 나도 문토하는데 난 스키장만 가거덩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술좋아해서 술먹는 곳만 가봤어 ㅋㅋㅋㅋㅋㅋ히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파티같은거 후기나 릴스보면 다 늘씬하고 예쁘신거같은데ㅠ 평균 외모 어떤거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예쁜사람 많긴 함 근데 평범한 사람도 많아 반반 ?? 와 진짜 예쁘다 하는 사람은 손에 꼽고 예쁘네~하는정도가 제일 많어 ㅇㅇ 남자에 비해 다 예쁘긴 해... 근데 이것도 오는 사람마다 달라져가지고 장담은 못해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제주 게하느낌이라는데 얘기하면서 잔잔하게 술먹는 소셜링 주말에 함 심심해사 가볼까 하는데 갈만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소규모 소셜링인건가?? 인생노잼시기였어서 마니 다녔는데 난 재밌었어 윗댓에서 쭉 말했듯 오는 사람이 랜덤이라 그 부분은 생각하고 가야해, 이성동성을 떠나서 잘맞고 괜찮은 사람들이면 재밌고 아니면 불편하고 근데 한번쯤 추천 ! 평소엔 만나보지못하는 다양한 직업군을 만나봐서 좋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8명?? 최대 14명??? 이정도면 소규모야??? 휴ㅠ 신청하기까지가 너무 떨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웅 엄청 그정도묜 그냥 소모임이네 가볍게 생각하고 다녀와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한번 도전!!!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하 엄청 떨면서 고민하다가 방금 신청했어 ㅠㅠ 연휴라 인원이 많은거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에게
오 ㅋㅋㅋㅋㅋ잘 맞았으면 좋겠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글쓴이에게
맘에 드는 사람 있어서 연락중이야 ㅠㅠ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헉 대박.. 익인 혹시 어떤 파티갔어? 나 어제밤에 완전 대규모 갔다가 너무 현타와서 ㅋㅋㅋㅋ소규모 가볼까하는데 댓글보고… 지나가다가 조심히 남겨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나는 소규모 와인파티였어
사람들 다 괜차나서 같이 3차까지 갔었어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6에게
20명정도엮던거같은데???나도 낯 많이 가랴서 대규모는 못가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5에게
오오 와인파티..!! 찾아봐야겠담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6에게
어떻게 돼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피자먹말 투표좀
23:58 l 조회 1
언제 행복해?
23:58 l 조회 1
마우스 이런건줄 모르고 샀는데
23:58 l 조회 4
유통기한 지난 케첩 버려야하나
23:57 l 조회 1
담배피는사람들 치아 진짜 안좋지않음?1
23:57 l 조회 13
테런 아무 뽑는데 15 썼다....
23:56 l 조회 10
늙은호박전 모르는 사람들 많아???1
23:56 l 조회 8
캐리비안베이 풀사이드 슬라이드 타본익 있어??
23:55 l 조회 6
허 꼬막비빔밥 시킬까 투움바우동에 참치마요 시킬꺼ㅠㅠ 1
23:55 l 조회 5
웨이브 체형인 익들 들어와바
23:55 l 조회 14
인스타에 뜨는 일본 라멘 먹고 싶다...ㅠ
23:55 l 조회 6
코인 코인 딱 올해까지만 기다릴 거임
23:55 l 조회 4
직무 진짜 안 맞는데 꾸역꾸역 다니는 익들 있어? 4
23:55 l 조회 14
근데 인위적으로 향수 뿌린게 아니라 진짜 지나가면 좋은 냄새 나는 사람들2
23:55 l 조회 52
난 아직 반투명 아이폰이 싫어서 업데이트 안함 ㅠㅠ흑
23:54 l 조회 7
직장 간단한 요깃거리...? 뭐 잇으르까2
23:54 l 조회 15
취준생 상반기 회고...5
23:54 l 조회 34
스위치2 넘비쌈
23:54 l 조회 6
식당에서 일하면서 느낀건데 제일 빡치는 손님은1
23:54 l 조회 45
친구가 약속 3번 미루면 한마디 해도 돼?1
23:54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