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918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7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취준생이라 돈아껴야해서 할인할때 옷삿거든

살당시에는 디자인 맘에들고 실제로 받아보니 가격대비 질이 너무 조은거야

근데 알바가다가 동네 중딩이 나랑 똑같은거 입은거보고 충격먹어서 장롱행갓다가 걀국버림..

자세히 설명은 못하겠는데 뭔가 부끄럽고 어렷나싶고 암탄 그렇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왜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돈아껴야한다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진짜 저렴이었음 만원인가 ㅜㅋㅋㅋ글고 내가 설명을 못햇구나 저거 사고 얼마안돼서 취업했구 그때 중학생이 입고 다니는거 보고 버림.. 여유가있는 지금 보면 진짜 디자인 촌스럽고 가격이 눈에 보일정도엿어 ㅠ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아아 이해함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왜 버려 왜 버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차라리 팔지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팔기엔 당근에서도 안팔릴 그런수준이었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중딩이입으면 안대? 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아니!! 중딩 비하하기보단 그냥 내가 한심해보였어ㅠㅜ 익5랑 똑같은 누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쓰니야 나도 취준생인데 옷 다 갖다 버렸어..ㅠ 대학생 때 에이블리 같은 쇼핑몰에서 저렴한 옷들만 골라샀는데 학생들이 입는거 보고 뭔가… 내가 나이에 안 맞는 옷 입나 이런 생각 들더라 ㅋㅋㅋ 싹 다 갖다 버리고 가격대 있는 옷들로 다시 삼 난 이해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 맞아.. 학생 비하가 아니라 내가 나이에 안맞게 입고다니는건가 싶고 괜히 우울해지고 한심하게 느껴지더라ㅠ 가격대 있는옷은아니어도 최대한 단정하고 나이에 맞는 옷으로 다시샀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요즘 중딩들 더 잘입는데 뭐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 ㅋㅋㅋㅋ 중딩비하가아니구 음 익5랑 똑같은 심정이었닥ㅎ ㅂㅎ면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 ㅋㅋㅋㅋ 그런 심정이었구나 묘하지 그러면 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애호박 하나에 1300원이면 비싼거야??
21:26 l 조회 1
우리 오빠 부사장 얼굴에 죽빵 날려서 짤렸다는데 어떻게 생각함?
21:26 l 조회 1
내일 건강검진이라 대장내시경 식단했는데 사흘만에 3키로 빠짐
21:26 l 조회 2
제주 요즘 덥낭??
21:26 l 조회 2
오늘 축구 저번 포르투갈 국민들 기분이었을까
21:26 l 조회 2
좁은길에서 어깨 안접는 여자들
21:26 l 조회 7
현실에서 남좋얼은 고양이상이지?1
21:26 l 조회 6
인플루언서 아브컬렉션 대표? 아는익?
21:25 l 조회 2
혹시 얘 나 부담스러워 하는거 같아? 1
21:25 l 조회 10
결혼식에 마이크로백 들고가면 좀 그래?3
21:25 l 조회 10
회사에서 일진짓 진짜 뭐야...
21:25 l 조회 17
사장 개.쓰레기놈아
21:25 l 조회 6
요즘 미용실에서 매직하면 얼마정도 나와???4
21:24 l 조회 11
아빠 몰래 요아정 시켰는데1
21:23 l 조회 19
알뜰폰 유심 재사용돼?
21:23 l 조회 6
편의점 알바생들아 미성년자한테 잘못 팔면 어떻게 돼...?3
21:23 l 조회 9
원래 런닝머신 1시간 정도 유산소 하는데 비 와서 헬스 가기 싫거든? 오늘 땅끄부부 해도 ㄱㅊ을까1
21:23 l 조회 8
초등학교 다닐때 애들 집단성관계했다고 들었을때 충격이였는데
21:23 l 조회 24
비둘기좌가 올리는 비둘기중에 귀여운거 많은듯
21:23 l 조회 4
홀서빙알바 다 짤리고 행동이 느려2
21:23 l 조회 1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