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08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538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3명이서 길 가는데 두명만 각자 우산쓰고

한명은 비 맞으면서 가네.....

대표 사진
익인2
비많이안오면 붙어있으면 찝찝하니까 그런걸수도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헐.. 좀 넘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 한명이 자긴 괜찮다고 꿋꿋이 따로 걸어가고있을 확률이 젤 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55 내가 그래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66 나도 학생때 우산 없었을때 친구들이 같이 쓰자는데 좁고 붙으면 덥고 이래서 그냥 괜찮다고 맞고 감ㅋㅋㅋㅋㅋㅋ 바람불고 이러면 어차피 다 맞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77 내가 이런 사람인데 비 별로 안 오면 그냥 맞는게 편하더라고 그리고 씌어줘도 비 안 맞는게 아니라서 걍 편하게 가는 게 좋더라고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ㄹㅇ 누가 씌워준대도 우산 같이쓰는거 불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명은 써도 쓴게 아니라서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명은 각자 자기우산 쓰고 나머지 한명은 그냥 걸어간다는 글인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ㅈㅅㅈㅅ 글을 잘못 읽었네 그럼 좀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비 미스트같이 올 때 모자 달린거 입었거나 모자 쓰고있으면 우산 쓰는거 불편하고 귀찮아서 걍 맞고 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우산 주인 혼자 쓴 것도 아니고 둘은 썼으면 같이 쓴 거지 그렇게 아무 뒷 사정 모르고 요즘 애들은~ 이러면서 부정적인 글 쓰는 게 맞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두명은 각자 자기우산 쓰고 나머지 한명은 그냥 걸어간다는 글 아냐?
좀 정없고 웃기긴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웃기네 ㅋㅋ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셀토스vs아반떼
19:27 l 조회 2
상사가 나한테 화났나?
19:26 l 조회 8
이 치마 어때??
19:26 l 조회 14
헐 방쿸이 얼공했구나3
19:26 l 조회 7
일본에서 1년 살았는데 딱 1년만 살길 잘한 거 같음ㅋㅋㅋ
19:26 l 조회 11
근데 진짜 얼굴 시술 안하는게 베스트인듯2
19:26 l 조회 13
은행원 되고싶어하는 이유는 9할이 연봉이지?2
19:26 l 조회 9
테일즈런너 천장이 50이면 그 돈으로 일본 가서 실물 굿즈 사는 게 더 가성비 있을듯
19:26 l 조회 3
회사에서
19:25 l 조회 8
번호따인거 스토리에 올리는거 에바지? 전남친 보여주고싶은데4
19:25 l 조회 17
추월차선에서 정속주행하는 것들은 1
19:25 l 조회 4
신입이 고인물이 될때까지 원래 이렇게 고단하지..?1
19:24 l 조회 14
엄마랑 자주 싸우는데 취업을 서울상경할까1
19:24 l 조회 9
오늘 마이크론 마이크론하길래 주가 봤더니3
19:24 l 조회 29
내일 현차사는거 어떻게 생각해
19:24 l 조회 8
내취향 원피스 어디서 사야하나..
19:24 l 조회 17
직장인들 요즘 머리 풀고 다녀? 묶고 다녀?
19:24 l 조회 4
얘들아 하닉 기관들 인버스샀다
19:24 l 조회 29
엄마랑 싸웠는데 누가 잘못됐어?
19:24 l 조회 8
엄마가 청소 집착하고 똑같은 잔소리 개 심한데 자폐야?
19:24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