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11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일반 BL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4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만화/애니

3기까지 실시간으로 보고 쫌 오래 휴덕했었는데... 요새 극장판 개봉하고 자와자와해서 끝까지 다시 정주행했거든.. 리바이가 걍 쎄고 멋있고 갭모에있음 끝 이게 아니라 ㄹㅇ ㄹㅇ 볼수록 진국이고 갓캐라 걷잡을 수 없이 사랑하게됨ㅠ.ㅋㅋㅋㅋㅋㅋㅋㅋ 하아 병장님 죽도록 사랑해요 살아줘서 고마워...

[잡담] 요즘 병장님 때문에 현생불가야....😇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닝겐1
진짜 내 영원한 최애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사실 옛날에 맨처음 입덕했을때는 내가 넘 어렸어서 걍 멋지다고 좋아했는데.. 커서 보니까 ㄹㅇ진국임 특히 정많은 성격인거 너무 좋아ㅠㅠㅠㅠ아아아 헤쵸..
1년 전
대표 사진
닝겐1
나두 애니 수십개를 봤는데.. 각 최애는 다 있다만 그 중에서도 진짜 진짜 진국이야ㅠㅠㅠㅠ 인류최강인데 갭모에에, 강한데 약한사람한텐 약하고, 동료랑 부하 아끼고, 츤츤을 넘어 그냥 개다정하고..... 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닝겐
진심 다 받음 솔직히 진격거에서 병장님만큼 마음따땃한사람 없는듯 ㅋㅋㅋㅋ 기구한 인생 살아왔는데도 동료애 넘치고 절대 안삐뚤어지는거 너무나 으른.이야...😭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댓망 🏐 라인 혹은 대화체 댓망 11
10:35 l 조회 12
다들 룩업 특전도 모아? 2
06.24 20:26 l 조회 32
본인표출 🏐 권태기 커플 댓망은 수요없겠지…? 31
06.24 16:33 l 조회 64
나히아 6기 보고있는데 진짜 미치겠다...2
06.24 14:48 l 조회 32
드림 🏐 잔잔바리 청춘 댓망 할까나요 23
06.24 13:20 l 조회 29
고깔모자 머시기 시작중10
06.23 20:43 l 조회 273
리바이 카메라 샀는데 너무 예쁘다.... 🥺💚 5
06.23 18:27 l 조회 318
요즘 예전 만화들 애니화 되는 거 기대됨
06.23 15:13 l 조회 92
내 힐링존6
06.23 04:37 l 조회 396 l 추천 1
나히아 5기 다 봤고 이제 6기 보려는데7
06.23 00:51 l 조회 81
로판 애니 재미있는 거 있나?5
06.23 00:00 l 조회 66
나루토 만화 vs 애니2
06.22 23:14 l 조회 45
좀 고가 피규어 직거래 해본 익 있어? 6
06.22 22:40 l 조회 148
애니 추천 좀 받을 수 있을까요......? 10
06.22 21:41 l 조회 228
연관 메뉴 🔗
소설 디즈니 치이카와(먼작귀) 짱구는못말려 이누야샤 서브컬쳐 글잡담 N
긴토키라는 캐릭터는 대체 어떤점이 호감인거지 5
06.22 17:31 l 조회 464
나히아 보다가 말았는데 끝까지 달릴 가치(?) 있닝..14
06.22 14:04 l 조회 138
약사의 혼잣말 2기 보는 중인데..2
06.22 14:02 l 조회 46
파미레스 사러 코믹존 다녀왔엉1
06.22 13:38 l 조회 58
주술 4기 pv뜨니까 고슼전 얘기도 많이 보이네
06.21 23:37 l 조회 39
미도리야 바쿠고 사복버전 룩업 방석특전 없는거 맞아?? 2
06.21 22:40 l 조회 55


12345678910다음
만화/애니
일상
이슈
연예
16: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