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새로운 사람을 만나면서 시작되지
지금 아픈 건 당연한거야
그 아픔을 딛고 다음 상대를 마주할땐
오히려 이전보다 더 큰 용기를 내야만 하지
그렇기 때문에 그 다음 사랑이 더 가치있을거야
아픔이란 게 당장은 감출 수 있어도 없앨수는 없더라
그리고 시간이 흐르는 만큼 무뎌진다
그리고 그 시간이 얼마나 필요한지는 개개인마다 달라
몇일 몇주만에 툭툭 털고 일어나는 사람도 있고
몇달에 걸쳐 힘들어하는 사람도 있고
얼마나 사랑하고 또 사랑 받았느냐에 따라 다르겠지
삶을 살아가는 데 각자의 페이스가 있다고들 하잖아?
그냥 이것도 그런 개인차구나 생각하고 충분히 아파하고 묻어두면 그 위로 더 좋은 사람이 찾아올거야

인스티즈앱
전애인 전썸남 전전애인 돌아가면서 연락오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