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046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66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솔직히 맘 같아선 서울에 살고 싶지만 돈이 너무 많이 들어...

대구나 충북이 맘에 드는데 일단 생각만 한 상태임

꿈부터 이루고 천천히 알아봐야징

대표 사진
익인1
나 대구 출신 충북 거주 중인데 둘의 인프라?차이가 엄청 심한데... 청주 정도면 괜찮으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진짜? 알려줘서 고마워!!
아직 아는 게 1도 없어서 고민 좀 해보고 결정해볼게!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대구 맛집 놀거리많고 인프라 교통 깔끔해서 살기 너무 좋은데 더위 잘타면 고민해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더위에 진짜 약한데 ㅜㅜㅜ
일단 고민 많이 해볼게!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대구는 돈만 있으면 살기 좋아
취업 자리가 없는 것만 빼면 전반적으로 괜찮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워! 일단 생각 좀 해봐야겠당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대구는 일자리빼면 다 좋아~ 대구 환영임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히히 알려줘서 고마워 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다들 이런 맘속에 노후 보내려고 품어놓은 지역 있구나 난 대전이나 세종살고싶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대전 아주 좋아 ~~~ 세종도 이것저것 생기면 괜찮아질듯? 난 대전 토박인데 죽을 때까지 대전 살고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어떤점이좋아?? 내가 좋다거 느끼는 이유랑 비슷한지 궁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우선 시끄러운 게 덜한데 여러 의미로... 당연히 둔동이나 은행동은 시끄럽지만 그 외 다른 동네는 사람 많아도 한적한 느낌 나서 좋고! 자연재해도 마니 없음! 작년에 유등교 뽀각 됐지만 ^^...; 그런 특수 상황 아니면!

음식점이 어딜 가든 평타는 치는 점? 그리고 웨이팅 같은 것도 은근 많이 안 함 (말하는 모든 것에서 둔산 은행동은 제외야 ^_^... 대전사람이지만 번화가 잘 안 가서 ㅋㅋㅋ)
빵 좋아하는데 카페는 무조건 평타 이상이고 물가도 굿 🤭
대중교통 나쁘지 않지만 자차 있으면 더 좋고 (지하철은 ㄴㄴ)
집값도 큰 거품 없이 나름 괜찮고
교통도 경기 충청 전라 경상 다 가기 좋고 (강원도는 쫌 빡셈)
그냥 내 느낌이지만 사람들도 덜 예민하고 도시인 거에 비해 인심도 조은 것 가틈
일자리는 많이 없어서 소비도시지만... 정말 내가 사랑하는 도시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오.. 사는 사람이 좋다니까 더 좋아보인다.. 나도 대전 뭔가 있을건 다 있는데 한적해서 좋았거든 그 엑스포다리 쪽 날씨 좋을때 갔는데 너무 좋더라 그근처에 살면 맨날 산책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청주랑 가까운 대전은 어땡??? 나 대학때문에 대전 사는데 살기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대구 아니면 청주에서 살고 싶어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는 대전 ㅋㅋㅋㅋ 직장만 대전에 있었어두 지금도 당장 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대구가 돈만 있으면 살기에는 참 좋은 곳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열감 진정 토너패드 70% 핫딜
6:36 l 조회 1
최태원 회장 자서전.jpg
6:34 l 조회 17
고양이 결 반대로 털쓰다듬으면 화낼줄 알았는데1
6:33 l 조회 11
주식글 개웃김 ㅋㅋㅋㅋ1
6:33 l 조회 40
근로장려금 농협… 나만 못받았어??????????
6:32 l 조회 7
근데 새삼 양극화가 체감 되네
6:31 l 조회 42
장려금 100 가까이 들어옴 하하하.....1
6:29 l 조회 32
근데 쉬었음 청년 신조어 만들어 낸 기자 개뿌듯할 듯
6:28 l 조회 33
하닉으로 20이상 벌어봐서 그런가
6:28 l 조회 107
근로장려금 들어온걸로 뭐 살까
6:28 l 조회 9
오늘 하닉 구조대 기대한다...
6:27 l 조회 34
불편한 모임은 이제 안나가는게 맞지?2
6:26 l 조회 11
얘들아 오늘 pce발표있다1
6:26 l 조회 53
오늘 장 열리면 진짜 얼마나 오를지 감도 안 오는 이유11
6:24 l 조회 501
오늘은 무조건 시장가에 걸어야하는 날인듯
6:24 l 조회 88
육아 생각하면 여자한테 가장 좋은 직업은 뭐라 생각해? 5
6:24 l 조회 25
남을 제멋대로 결론짓고 판단하는게 제일 한심한거래
6:23 l 조회 11
주린이들을 위한 마이크론 실적발표 요약3
6:23 l 조회 161
아 나는 진짜 '안온한' 감성이 싫음 7
6:21 l 조회 120
아 내가 하닉 산다는 거 부모님이 엄청 말려서 안 샀는데1
6:21 l 조회 11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6: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