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평범한 서민...? 정도 집이고 애인은 흔히 말하는 금수저 부류야
부모님 사이에 작은 건물 여러 채 있어서 아무 일 안 해도 먹고살 수 있대
나도 애인도 20대 중반 정도가 되니까 결혼 얘기가 조금씩 나오고 있는데 애인 부모님이 결혼을 심하게 반대해
헤어지는 게 맞을까? 아직도 우리 둘 다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여기서 헤어지면 평생을 후회할 텐데ㅠㅠㅠ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는 평범한 서민...? 정도 집이고 애인은 흔히 말하는 금수저 부류야 부모님 사이에 작은 건물 여러 채 있어서 아무 일 안 해도 먹고살 수 있대 나도 애인도 20대 중반 정도가 되니까 결혼 얘기가 조금씩 나오고 있는데 애인 부모님이 결혼을 심하게 반대해 헤어지는 게 맞을까? 아직도 우리 둘 다 너무 사랑하기 때문에 여기서 헤어지면 평생을 후회할 텐데ㅠㅠㅠ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