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 본뜨면 23.5cm 나오는데 칼발이야!!
보통 1cm 여유 두고 사라는데 245가 맞는거야??
245 신으면 자꾸 벗겨져서 240 신었는데 그럴 때마다 발가락이 아플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어가지고...
245를 사고 깔창을 넣어야 하는 건가...?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발 본뜨면 23.5cm 나오는데 칼발이야!! 보통 1cm 여유 두고 사라는데 245가 맞는거야?? 245 신으면 자꾸 벗겨져서 240 신었는데 그럴 때마다 발가락이 아플 때도 있고 아닐 때도 있어가지고... 245를 사고 깔창을 넣어야 하는 건가...? |